일상

설빙 신메뉴, 스트레스풀리는 달콤한 미쯔빙수 후기 + 공감글

BEURRE 2022. 10. 28. 18:3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오랜만에 설빙왔어요 ㅎㅎ

미쯔빙수가 맛있다고해서, 미쯔빙수랑 인절미토스트 시켰어요.

 

 

비주얼 완전이죠!

위에 바닐라아이스크림이랑 생크림 위에 또 치즈케이크 한조각이 얹어져있어요 ㅎㅎ

 

치즈케이크는 조금푸석해서 따로 빼놓고 먹었는데, 역시 빙수는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떠먹는 맛이..👍

 

 

달긴한데 또 너어무 달아서 못먹을 정도는아니고 미쯔향이 강한 빙수 그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었어요!

쫀득한 인절미토스트도 같이먹으니까 세상 맛있어요 ㅜㅜ

 

그리고 밑에는 한 두달전에 구독을 시작해서 새로 떠있는 피드는 모두 읽고있는 글귀인데 그중에 제일 공감가고 좋았던 피드 두개를 가지고 왔어요 :)

 

 

같이읽으면 좋을것같은 너무나도 좋은 글이었어요.

 

 

얼마전 동네에 장이 섰는데 남자친구랑 같이퇴근하면서 구경하다가 하나 겟하구요.

근데 사람이 너무 많고 특히 초등학생들이 너무많아서 왔다갔다하기가 힘들었어요 ㅋㅋㅋ

나도 어릴때 저렇게 야시장 좋아했던거같은데... 애들에너지가 장난없더라구요? 

 

 

오랜만에 바이킹도 보고해서 추억이 떠올랐던 하루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