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양평여행 | 테라로사 카페 + 플리마켓 코스 추천

BEURRE 2022. 9. 25. 10:2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이번에 양평갔을때 방문한 카페, 테라로사.

 

여기는 카페랑 플리마켓 그리고 이영애 화장품브랜드도 있는 곳.

 

 

벽돌에 고딕체 예쁘져 투명도 90%....ㅎㅎ

 

 

플리마켓도 다양하고 안에 가게들도 많아서 볼거리도 많았어요.

그릇들도 팔고, 옷이나 반지 등등 다양해요 :)

 

 

저 분홍색 그릇 너무예쁘지않나요?

색감 진짜 잘뽑은거같아요. 사진그대로!

 

다음에 가면 사야지

 

 

매일상회.

저는 여기에서 반지샀는데, 수제로만든것들이 되게많아서 가격이 나가는만큼 볼거리도 다양해요 ㅎㅎ

세상에 단하나밖에없는것이라는 의미도 있고.

 

여기는 먹는것도 팔더라구요!

 

 

옆에 작은 개울? 계곡물이 흐르고 있어요. 날씨도 선선~

 

 

여기 베이커리는 빵을 만드는곳이어서 실제로들어가서 구입하는건 불가해요!  여기에서 만드는 빵들은 테라로사 카페에서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다른 후기보고 빵집은 또 따로있는줄알고 구경할 생각에 설레였는데 아쉬웠던..

 

그옆은 이영애 브랜드로 알고있는 Lyanature.

여기앞에 고양이들이 이렇게 코낸내하고있었어요 ㅎㅎ

 

반응형

그리고 대망의 테라로사 카페.

 

 

날씨좋은거 보세요...

 

 

내부는 되게넓고,

1층 2층 그리고 테라스 이렇게 앉을자리들이 많아서 골라앉기도 좋았어요.

 

사람들도 나름 있었던 주말인데도 앉을자리는 많이 남아있어서 좋았음 ㅎㅎ

 

 

케잌들이 맛있어보여서 티라미수와 레몬치즈케이크도 시키고

 

 

카푸치노, 하우스주스, 단풍블렌드 그리고 아메리카노.

 

 

하트..🧡

 

전체적으로 맛은 평이했고 가격도 나쁘지않았어요 :)

 

 

앞에는 우리 엄마아빠인데 너무 예뻐서 블로그에도 담기 😊

 

 

여기 티라미수 추천 :)

치즈케이크는 많이 달달한데 맛있었고 티라미수가 부드럽고..촉촉하고 진짜 맛있어요!

 

728x90

 

양평방문하시는 분들에게 볼거리많은 테라로사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