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남사면 화훼 | 남사점 맛집 추천 | 소담비빔국수

BEURRE 2022. 5. 22. 22: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모두들 더운여름에 잘 보내구 계신가요??

오랜만에 글 적어보는데 왜이리 시간이 빠를까요ㅠㅠ

벌써 2022년의 절반이 지나가네요 ㅎㅎ

 

그럼 지난날들 빠르게 포스팅해볼게요 :)

이곳은 처인구 남사읍이에요

화훼단지로 유명한 만큼 우리집에도 화분이 꽤나많이 있어서 가끔씩 부모님과함께 오곤 하는 곳이에요!

꽃이나 화분좋아하시면 남사면 화훼단지 추천드려요 :)

저희는 예삐플라워아울렛으로 들어왔어요! 꽃들도 너무예쁘고 다육이코너도 있고 흙이나 화분종류들도 다양해요

예쁘죠 ㅎㅎ 위에왼쪽노랑꽃은 이상한나라의앨리스 에서 성격더러운 꽃으로 나왔던거같은데 이거하나보고 거기에 나왔던 꽃들 찾는재미에 빠졌었어요 ㅋㅋ

경치도 구경하면서 달리니까 시원하고 좋은데 드라이브가고싶네요.. 울적해지는 일요일 밤.

 

점심은 감히 남사 맛집이라고 정한, 소담비빔국수집이에요!

http://naver.me/Fjx10M9s

 

소담비빔국수 용인남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6 · 블로그리뷰 9

m.place.naver.com

내부도 깔꼼-하죠

종류별로 각각시켰는데 저는 돈비국수를 시켰어요 ㅎㅎ

돈까스는 생선까스같은 식감?도 나면서 조금 독특했는데 괜찮았고, 튀김도 바삭했어요!

국수는 간이엄청 진하지않아서 처음에 간이 약한가?싶었는데 감칠맛나면서 끝까지 계속먹게되는 중독적인맛.....

지금쓰면서도 또먹고싶은 맛이에요 강추.

가족이 시킨 다른메뉴들, 다른메뉴들도 괜찮게 나오더라구요

녹두전과 갈비만두까지...👍✨

 

꽃이나 화분좋아하시면 남사읍은 꼭 가보아야하는 곳이에요! 제가다녀온 예삐플라워 말고도 곳곳에 많으니까 구경하고 사는 재미도 쏠쏠~ 점심은 제가추천드린 소담비빔국수도 한번 드셔보세용!

모두들 굿나잇입니다아😊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