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4월 쇼핑하울 / 돈키 올리브백 olive2 black - 데일리 숄더백 추천!

BEURRE 2022. 4. 8. 17:0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월말에 월급받다보니 월초면 탕진인데 네 벌써 탕진했네요.

이번달 쇼핑은 운동화만 하나 더사고,, 끝내렵니다.

제 월급은 작고 작고 귀여우니까..^^!

 

자켓이랑 흑청셔츠랑 이것저것 소소하게 많이샀는데 지금 방안에서 거의 생활중이라 (격리) 7일 후에 다 칙칙이 뿌리고 내놓을 거여서 제방에 박스들과 빨래거리들이 넘쳐나네요..ㅎㅎ 방이이렇게 가득차보일줄야!

 

그리고 그와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고 또 많은분들이 알고계실 돈키 브랜드 가방에 대해 보여드리려구요:)

가격대도 합리적이고 핏도예쁘고 수납공간도 핏에비해 굉장히 넉넉하구요. 진짜 이쁘구... 사진이랑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생각보다 큼직하다고 뜯자마자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그건 안에 신문지가 왕창 들어있었기 때문,

다 빼고 나니 생각했던 대로 더라구요 :) 포장도 깔끔했어요.

드디어 첫 실물사진

크기가 제 손이랑비교해서 어느정도인지 감이오시죠! 

빤딱빤딱한 재질에 살짝 빈티지하게 흐르는 재질느낌이 있어서 고급스럽고 예뻤어요.

또 코팅된느낌덕에 스크래치 걱정도 적어 보였어요!

내부에 요렇게 귀여운 돈키 ㅋㅋㅋ

반응형

너무너무 제일좋았던게 이 스트랩도 같은재질로 코팅되어있어서 벨트처럼 끼고 뺄때 긁힐걱정 적어보여서 좋았어요.

그리고 구멍이 꽤 가까운쪽에 두세개, 또 먼쪽에 두세개 있어서 크로스용, 숄더용 원하는대로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 이게 구멍이 일정한 간격으로 전부 다다다 있으면 멋이 없는데 필요할 부분만 있으니 더예쁘더라구요)

길게 크로스용 / 숄더용

넘예쁘죠! 전 숄더용이 좋아서 숄더용으로 쓸것같긴한데 가끔 짐많으면 크로스하면 또 진짜 편해요. 무게도안무겁고

 

한가지 아쉬웠던점은 이게 숄더용으로 할 때 스트랩이 남는 것이 또 포인트인데, 좀 울더라구요

그게조금 아쉬웠지만 접힌채로와서 그런거같기도하고 좀 며칠 둬보려구요! 좀 펴지겠죵 ㅎㅎ

 

광고없이 진짜광고같은 광고아닌 돈키후기 적어봤어요 ㅎㅎ

가격대도 5만원 아래이고 제가 비교했을 땐 더블유컨셉이 젤저렴해서 거기에서 샀답니다 (꿀팁)

모두들 봐주셔서 감사해용🥰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