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제는 흔하디흔한 브이로그. . .확진 브이로그

BEURRE 2022. 4. 4. 21:0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네 여러분 유행에 뒤쳐지지않던 제가 ㅋㄹㄴ ㄱㅐ시키도 걸리고 말았어요.. 하하 

정말 믿기지않게 자가진단음성나와서 감기인줄 알았는데 말이죠..

 

네 생각보다 자가진단키트는 세로보단 가로로, 그리고 본인이 깊숙히 넣는다 생각하는것보다 훨씬 훨씬 깊숙이 넣어주셔야해요. 훨씬입니다 아셨져^^! PCR검사가 제일 아팠지만 병원도 눈물찔끔나더라구요. 진짜 너무아파....

 

그리고 아 또 ㅋㄹㄴ 확진자 브이로그야 하셨던 분들, 단거보고 기분나아지세요 흑흑

진짜 다른분들 후기들처럼, 저도 단게 너무 땡기더라구요. 특히 제가 추천드렸었던 초콜렛 요게진짜 짱입니다.

무엇인지 궁금한 분들은 요거 포스팅 맨 아래에 있어요👍

https://so-better.tistory.com/118

 

흑백셀프사진촬영 + 이차돌 치즈 구이 후기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기다리고 기다리던 셀프촬영을 다녀왔어요😊 사실 추천받은 곳이 있었는데 예약이 대부분 차서 다음주예약을 해야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다 흥덕이마트 앞에있

so-better.tistory.com

 

그리구

제 약은 그와중에 왜이렇게 귀엽고난리일까요... 약사님이 저 반쪼가리 노란색 졸릴거라했는데 저 쪼마난게? 했다가 진짜 졸려서 미칠거같아요. 12시넘은거 못보고 잔지 오래됐어요 약사님...

 

증상은 처음에 며칠 목이 따갑다가 점점 목감기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목 따갑고, 마스크끼면 눈에 압력이 오는느낌이고 안압이 높아지는 느낌? 그리고 약간 몸에서 더운기가 나오는느낌(=열까지는 아니지만 살짝 열이 났나봐요) , 목이엄청부은느낌이고 목도아프지만 입천장부터 다따가운느낌, 몸에살짝힘이없다고 주구장창 제가 제 증상을 써뒀네요 ㅎㅎㅎㅎㅎ 이건 완전 증상 최고조일때여서 이제 점점 나아지고 있어요..

 

이럴 때 배달음식 맛집을 공략해야죠.

맛있는 대패덮밥,, 그리고 노른자 도전해봤는데 담엔 노른자 안넣을려구요 ㅎㅎ.. 여기는 덮덮밥 집이었어요!

그와중에 사고싶은 운동화 생겼는데 요거어떤가요 여러분 퓨마껀데 예쁘죠. 파스텔톤 ✨✨눈부셔...

그래서 사이즈 한번신어보고 시키고싶은데 강제로 7일뒤에 매장갈수 있으니,, 짱나죽겠어요..ㅎㅎ

 

여러분들도 아프지말고, 회식같은건 절대 하지마시구요. 또 최대한 조심해서 얼른 ㅋㄹㄴ 시키도 다 죽었으면 좋겠어요.

넘 어이없고 아직 확진된지 며칠안돼서 어안이 벙벙한데, 그와중 포스팅 쓸 것 생긴건 좋지만 그래도........아프지마세요.

 

요새 일 좀하고 하루종일 누워서 런닝맨 보는게 낙이에요..흑흑

아이패드거치대가 아주 빛을 발하는 순간이에요 ㅎ... 이번기회에 영화나 드라마 좀 봐야겠어요.

저번에 기상청사람들 재밌었는데 그거나 이어서볼까..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이패드거치대 찐추천드려요(아직 아이패드는 있고 거치대없는 분 있음 당장 ㄱㄱ)

https://so-better.tistory.com/98

 

[스탠딩 거치대] 누워서도 아이패드 편하게 보는 TIP✨

안녕하세요 :) 오늘은 삶의질 올리기위해 구매한 거치대를 보여드리러 왔어요 (총총) 아이패드 거치대 사용하던게있는데 무게때문에 주르륵 흘러내려와서 걸어두고 누워서보기 힘들더라구요

so-better.tistory.com

 

이번에 제정신아니게 솔직하게 적어보았는데 ㅎㅎㅎ 좀 며칠지나고 격리해제 브이로그로 돌아올게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