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판교현백 + 마리떼 입점 방문후기 / 영심이 떡볶이

BEURRE 2022. 4. 2. 18:2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에요😊

 

판교 현대백화점 (줄여서 판교 현백) 방문후기를 오랜만에 가져왔어요

이번에 마리떼 브랜드가 새로 입점되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

 

 

너무 잘되어있는 지하철 타고오니 금방 올 수 있어서 넘 좋아요 :)

 

우주선 같은 곳에서 나오는 송민호도 잠깐 보고,

 

 

나이키 왔는데 데이브레이크 신어보니 245맞더라구요! 그리고 고민하다가 요 아이도 봤는데 신어보려하니까 40~50까지 지금 다 품절이래요 😂

고민하다 안사고왔는데 데이브레이크 살지 뉴발살지 넘 고민이에요 ㅎㅎ

 

 

4층에 볼 게 꽤 많던 :)

 

 

마리떼 게스 캘빈클라인이 쫘르르 -

매장이 크진않았는데 옷은 종류별로 꽤 거의 다 있었어요. 근데 하의류는 걸려있는게 많지않아서 보기 좀 불편했어요ㅠ

 

 

입구부터 예뻐서 오옷..하고 가격표보고 내려놓기

사려고 생각해뒀던 티랑 맨투맨앞에 지퍼있는 카라맨투맨 있잖아요 그거인데 색감이 넘 빈티지하게 예쁘게 빠져서 입어보려고 가져왔어요. 당시에 사람이 많지않아서 이렇게 내부도 좀 찍어봤는데,, 너무 당황한 것이 안에 거울이 없었던것 ㅠㅠㅠ 입어보고 나와서 봐야하는데 그러기에 피팅룸도 하나이고, 나와서 여러포즈해보면서 고민하기 민망 ㅋㅋㅋ

 

 

의자 두개랑 서있는공간 정도가 전부였어요 ㅎㅎ 피팅룸은 두세개정도 더 생기면 좋을것같아요.

맨투맨도 예쁘긴했지만 ,, 운동화도사야하고 가방도.. 살거라서 생각해둔 티만 구입했어요 👍✨

 

 

그리고 여기, 현대백화점 지하에 베즐리라는 베이커리집인데, 여기 맛있어보이는게 진짜 많았어요.

꼭 들려보시길 추천!!

 

반응형

빵도 좀 사고 나와서 쌀국수먹으려고 지도찾기해서 찾아왔는데

문 닫은거 있죠...ㅎㅎ 이날 일요일이었는데 전화해보고 올걸 하핫..!

그래서 아쉬운마음에 오다가 지나쳤던 쌀국수집있어서 거기에 갈까? 하고 갔는데 음...

친절하지않은것도 기분안좋긴했는데 식탁에 떡하니 밥풀이 붙어있어서 닦아주겠지 했는데 그냥 물 두고 다시 가더라구요..ㅎㅎ 못봤을 위치도 아니고 식탁에 밥풀만 있는것도 아니었어요 ㅋㅋㅋㅋㅋ하하 (뭐라하고싶었지만) 그냥 담에온다하고 나왔죠.

그래서 너무 배고파서 배 붙잡고 다니다가 발견한 영심이네.

728x90

여기야 뭐 맛 보장이죠 ㅎㅎ (떡볶이 양은 체인점마다 차이나는 것 같아요)

돈까스랑 떡볶이 시켰는데 영심이네 떡볶이는 진짜 맛있는것같아요 ㅎㅎ 돈까스는 평범한 급식돈까스 맛인데 배고파서그런지 너무너무 잘먹었어요 :) 샐러드도 안느끼하게 피클다진것넣어져있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완-밥

 

맞아요 그리고 스콘집이 있었는데 줄이넘길어서 안사고 지나왔던.. 여기 가보시면 아마 눈돌아갑니다🤣

 

집 와서 오늘 산것들 개봉하고,

빵도 쇼콜라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천상의맛 촉촉하고 달콤..... 담에가면또사야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