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뉴욕버거] New York 버거 후기

BEURRE 2022. 3. 30. 21:4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여러분 다들 잘지내셨나요 ㅎㅎ

 

뉴욕버거 후기입니다 :)

영통역 홈플러스 1층에 있는 뉴욕버거에서 사왔어요. 여기도 프렌차이즈인것같더라구요?!

 

-해쉬브라운&치킨버거

-통새우버거

-튀김세트

 

제가 고른건 통새우버거였어요👍

근데 진짜 크더라구요..? 교정중인데 아랫니 눌리면 넘아파서 힘들었네요 ㅎㅎㅎ

새우튀김은 버거킹같이 새우가 통째로 들어간게아니고 패티처럼 들어가있는데, 먹어보니 통새우그대로 패티에 들어가있더라구요! 식감이 좋아서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양파도 잔뜩 들어가있어서 신선한 맛! 

그래도 튀김자체가 기름기가 있다보니까 소스랑 섞여서 느끼하긴하더라구요 두입남겼어여,,흑

 

이건 언니가고른 해쉬브라운&치킨버거

이것두 맛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전체적으로 버거의 가격대가 3600원 제꺼는 4000원 이런식으로 저렴하다보니까 가격대비는 되게 괜찮았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되게 만족스러웠던 감자튀김!

되게 바삭바삭하고 손에 기름기 많이 묻는것없을 정도로 기름기 쫙빠진 감튀였어요.

그래서 담백하고 넘맛있게먹었네요 😊👍

 

한번쯤 먹어볼 만한 맛인 것 같고, 드시게되면 감튀도 같이시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용✨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