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격리해제와 함께 찾아온 봄

BEURRE 2022. 4. 13. 23:4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7일 격리가 마무리되고 후기를 적을날이 왔네용 ㅎㅎ 

맛있었던 닭갈비볶음밥으로 시작합니다.

볶음밥도 야무지게 먹고, 단게땡기쥬

ABC초코쿠키 처음먹어봤는데, 갠적으론 별로. . 였어요 ㅎㅎ

옆에 쿠키가 미쯔같은 식감? 그리고 모양은 초코송이같아요! 근데 쿠키가 담백하지 않아서 너무 달더라구요 ㅜㅜ

 

그리고 퓨마신발이 온거있죠! 짜짠✨

뒷굽?이 뒤쪽으로뻗어나온 사선모양이어서 발이 되게 커보이더라구요!

반사이즈작게 시켜서 240시켰는데 훨씬 커보여요ㅜㅜ. 그부분이 아쉬웠지만

색도 넘예쁘고 생각한대로 넘 귀엽고 사이즈도 잘맞아서 좋았어용

이제서야 잘샀다고 만족하는 자라바지와 함께

일주일동안 밖에안나가보니 밖이 많이 변했더라구요..?

일단 퇴근하고도 해가 떠있고 꽤밝은거에서 한번놀랐고,

집에오는길에 목련과 벚꽃들이 예쁘게 줄지어있어서 놀랐어요 ㅎㅎ

 

이제는 확진이어도 본인이 약국가서 받아올 수 있고 그렇게 바뀐다고 하더라구요!

 

점점 바뀌고 풀리는것을 보아 이제 진짜 끝이 얼마안남았다고 생각이 드네요..

모두 고생한만큼 보답하는 하루하루를 보내시게되도록 지금우리모두 화이팅해요!

좀만 더 버텨보자구요 ㅠㅠ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