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애드센스 승인🤗 (+문제가 이거였던가..)

BEURRE 2022. 1. 16. 23: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열분 ㅠㅠ 드디어.. 좋은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애드센스 승인되었다는 연락이 왔습니당!!!!🤣😂 응원해주신 이웃분들 감사해요😊

 

그래서 자축겸 나름의 이유분석을 간단히 해보려고 해요!

일단 애드센스승인 심사 많이 찾아봤는데 게시물들에서 빠지지않는게 있더라구요!

바로 마침표! 아무래도 기계가 읽다보니 마침표같은 완성도있는 요소들을 보나봐요.

그래서 저도 꿀팁 참고해서 마침표 잘 찍고 문장 마무리하려고 했어요 ㅎㅎ

 

또 아마 제 계정에서 승인탈락된 이유는 이거였던 것 같은데요.

여기에서 심사전에 광고설정체크해둔 상태로 했었는데, 아마 이게 문제였던 것 같아요!

그래서 바로 다시 취소하고 저장한 상태로 심사넣었는데 한 일주일정도? 만에 다시 연락왔네요.

 

그리고 제가 걱정했던 부분 중에 하나인 예약발행은 큰 문제되지 않는 것 같아요!

심사 당시 한개의 예약발행이 남아있는 상태였는데 승인된 것을 보면요. ㅎㅎ

 

모두들 애드센스 승인되시길 바라고 저의 수익란이 총총총 올라가는 걸 얼른 보고싶네요..!

이 담에 어떤 수익신청을 해야할지 고민인데 이미 해보신 이웃님들 있으시면 댓글로 추천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