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취업...!

BEURRE 2021. 12. 10. 16: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여러분 ㅠㅠ 저 취업했어요..!
사실제가 전 회사에서 회사사정으로 퇴사해서 실업급여를 받고있었는데
그래서 종종 지원도하고 그러고 있었거든요.
최근에 좀 괜찮은 곳 두군데 면접봤었고
최합했는데도 후기나 실제로는 별로여서 안 간 곳도 있는데
이번에는 꽤 가고싶었던 곳이었어요.
어디보다 면접준비 열심히 불태우고 준비해서 긴장해서 돌아가는줄알았ㅇ어요....흑

그리고 가고싶던곳에 취업하게되어서
열심히 일도하고 배우기도하고 그럴 것 같아요!

살짝쿵 도전이기도한데 잘 해낼 수 있겠죠..?
그래서 이제는 거의 매일업로드했던 지난날이랑은 다르겠지만 그래도 자주 와보도록 노력할게요!
그래도 다음주까지는 쉬었다가 출근해서 다음주까지는 쭉 올려둘거 예약도걸어두고 갈거에요! ㅎㅎ

아래는 면접보던날

횡단보도가 예뻐보였어요..ㅎㅎ
체할거같아서 불닭도 남기구...

실업급여를 타면서 쉼의 달콤함을 느꼈던 저는 이제 다시 일개미로 돌아갑니다...
이제 실업급여타면서 취업신고 하는거 알아보고 하려구요!
실업급여 두달정도남은거 아깝지만,, 또 언젠가 이렇게 잘 쉬는 날이 또 오겠죠..? 제발 그렇다구 해줘요ㅠ0ㅠ

헿 헛소리그만하고 또 이번에 교통카드 차폐기능? 있는것도 샀는데 그것도 써보고 후기 남길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