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겨울필수템] 붙이는 핫팩(생리통에좋은) 추천

BEURRE 2021. 12. 6. 16:4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요새 날씨가 오락가락하다가 이제 더 추워진다던데..

다들 저처럼 감기걸려서 고생하지마시길,,

 

오늘 추천드릴템은 핫팩인데요.

광고도아니고 그냥 제가 꾸준히 너무잘쓰고 있어서 추천하고자 적어봅니다.

저는 생리통도 심한 편이고 추위도잘타서 생리통에 효과있는 찜질팩으로 유명한 핫팩을 발견해서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통은버리고 모아두고 쓰고있어서 쫘라락 - 이렇게 다섯개남았네요.

-메디힐리 허브온팩의 장점이 크기가 작다는 건데요. 크기가 상대적으로 큰게 좋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사용해본 결과 작아도 따뜻한 보온 효과는 배 전체에 느껴지고, 오히려 작아서 팬티위에 붙이거나 나시나 이너에 붙이기도 좋더라구요.

 

-또 장점은 중간에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스티커를 떼고 조물조물하면 안에있는 허브들이 발열되면서 함께 퍼지면서 생리통 완화에도 도움이된다구해요. 조물조물 후 붙여주면 끝!

 

-생리할 때 붙여도 좋지만 으슬으슬하고 춥거나 다른 때에도 사용가능하다고 써있다고하니 기왕이면 그냥 핫팩보다 허브가 들어간 핫팩이 더좋을것같아요.

 

저는 주로 생리통심할때 붙였는데 추울때 으슬한것이 완화되는 도움은 되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이번에 감기몸살 심할때도 붙여두고 누워서 쉬고 그랬는데 유용하게 쓰여서 또 쟁일예정입니다.

 

생리통겪는 여자분들과 남성분들도 따뜻하고 몸에 좋은 핫팩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