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로서

경력기술서 적어보기

BEURRE 2021. 11. 27. 17:1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경력기술서를 써보려고 하는데요. (갑자기 글씨체도 바꿔밨어영)

 

처음쓰니까 인터넷에 찾고 오픈채팅방에도 물어보고 그러면서 쓰구 있어요

 

경력기술서는 목차식으로 쓰는건가?

아니면 서술식으로?

 

처음에 이것부터 난관이었는데 대략 알아볼수있게 목차식으로쓰는것같더라구요.

추가로 내용을 쓰고싶은거는 추가로 적되, 한눈에 어떤 프로젝트나 어떤 경험을 했구나 알수 있게끔요.

 

프로젝트이름 / 기간 / 포지션 / 기여도 / 발주처

이런식으로 쓰면 될 것 같은데 저는 같은 디자이너와 투입되거나 한 경우가 거의 없어서
전 포지션은 적지 않고 포지션 제외한 상태로 적고있어요.  
근데 전회사는 잘 기억이안남..ㅋㅋㅋㅋ 그래서 다이어리도 찾아보고 기억을 더듬으며.. 찾고있는데
다음회사들어가면 내가뭔일했는지 메모를 추가추가해서 하나 남겨두는것도 좋을것같아요! ㅎㅎ
 

(인터넷에 너무 디자이너 경력기술서 어떻게쓰는지 내용이없어서 아직쓰는중이지만 후기라도 남겨보자 싶어서 적는중)

지금 저 양식으로 쓰고는 있는데 왜이렇게 진도가 안나가는지 의문..
뭔가 어디까지 세세하게 써야할지 의문이랄까?
그리고 짧막하게 줄여야해서 설명하게 애매한 작업을 뭐라 써야할지 모르겠음..
 

 

무튼 시간날때 하나 적어두고 회사 양식에 따라 바꾸기도 하고 할 수 있으니까

시간날 때 만들어두는거 좋은 것 같아요 :) 처음써보는데 뭔가 뿌듯하기도 하고..

지금 전회사에서 로고만든거 세보는데 ㅋㅋ... 브랜드컨설팅 홍보용이라 형식없이 한거긴 한데 세보니 86개,,

깜짝 놀랐다 ㅋㅋㅋ 아무튼 오늘은 마무리를 하고 면접대비를 해보도록 해야..(할수있겠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