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감기...너무지친몸상태

BEURRE 2021. 11. 25. 17:35
728x90
반응형
SMALL

갑자기 목이칼칼하더니

약먹고 잤는데 목감기에 걸려서 병원에 다녀왔다.

외이도염과 감기랑 이거저거 같이왔다는데

살면서 몸살에 대해서 내가 겪어봤다 싶은 정도가 없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느꼈다.

 

진짜 목이너무아프고.. 지금은 약먹은지 이틀째여서 목은괜찮은데

콧물이 난리남. 콧물은 엄청나는데 코는 막혀서 미치겠음 ㅜㅜ

오늘 자는내내 거의 10분마다 깨고 몸에힘도없고 진짜 그랬음..ㅠㅠ

 

그와중에 너무 무료해서 안보던 예능도 보고

'다수의 수다'라는 것도 보면서 울기도하고..

 

와중에 한달전에 지원했던 ㅎ기업에서 연락와서 면접도 잡았다.

근데 컨디션계속이러면 갈수있을지도 의문.

그와중에 강남이어서 갔다가 알라딘에서 책 좀 사올예정이다 ><

그리고 나 준비도안해본 인적성도 있던데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컨디션 나아지지 않는이상 준비없이갈듯싶다.

ㄹㅇ 면접만 경험삼아 갔다오기.

근데 왜이렇게 다 후기가 안좋지? 진짜 후기보고 거르면 갈 곳이 안남는것같다 회사들..정신좀차리자ㅠㅠ

포괄임금제? 퇴직금 포함인 연봉? 그게 맞다면 안가고 말듯 (설마..)

그래서 요새는 하루종일 침대에만 붙어있다가 오랜만에 의자에앉아서 끄적끄적 적어본다.

 

코를 하도풀어서 귀가 나간느낌 ㅜ 이제다시 쉬어야겠다.. 힘들어ㅠ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