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유알모 이벤트참여 + 통화 무제한? / 아이폰 보험

BEURRE 2021. 11. 25. 23:24
728x90
반응형
SMALL
  • 이벤트 접수하는방법

유알모로 자급제로 해서 유심등록했는데 나는 아이폰 13미니,

요금제 = 데이터는 6기가에 추가도 속도제한 무제한, 통화 문자 기본제공으로 선택하여서

이벤트에 해당되었고 신세계상품권이나 보조배터리 를 받을 수 있는데 

가만히 있으면 되는지! 궁금해서 전화해보았다.

 

이벤트는 자동접수가 되며 내가할일은 확정기변 등록이 되었는지 확인하는 것 이었다.

그래서 114에 전화하여 확정기변 등록되었는지 확인하였고,

나는 유심을 11월 7일 즈음에 등록하였고

상품권과 보조배터리 등의 배송은 모두 익익월(다음다음달)인 1월에 배송 및 전송 된다고 했다.

 

  • 아이폰 보험 - 유알모 보험 드는 방법

보험은 유알모에만 되는것으로 보여서 유알모로 선택한 것도 있는데, 이부분도 전화하여

상담 후에 내용절차 듣고 거기서 하라는대로 해서 15분정도 소요된 것 같다.

 

간단한 절차 후에 메일로 보험가입신청서를 보내주면 그 안에 싸인과 체크 등을 해서

날짜/출고가 나온 상세결제내역을 캡쳐하여

그 두가지 첨부파일을 보내주신 문자 링크에 첨부하여 보내면 된다!

 

참고로 나는 분실은 안하고 파손형만 들었고 보험의 내용은 24개월 정도 무료로 지원된다고 하였고

24개월이 지나면 연장이 어렵고 알아서 해지된다고 했다. 무료인 이유는 아이폰기종때문?인지 자급제+유심까지 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나의 경우는 그랬기 때문에 이부분은 확인 한번 더 한 후 진행하는것이 좋을 것 같다.

 

  • 통화 '기본제공'은 무제한이 맞을까?

마지막으로 요금제에 통화와 문자는 '기본제공'이라고 써있는 것이 많다.

이게 무엇인지 무제한이 맞는지 궁금했다.

이에 대한 답은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하다.

하지만 영상통화나 1588등의 전화는 300분 이용가능하다고 한다.

그래서 사실상은 무제한으로 봐도 무방할 것 같다.

 

유알모로 잘 쓰고 있는데 기존 skt 사용하였다가 넘어와서 통화연결음이 그냥 (뚜-) 인게 아직도 어색하지만

그래도 잘쓰고 있다. 만족하며 사용하는 후기 끝! 

조금 알아보고 해야해서 번거롭지만 모두 저렴하고 효율적인 알뜰모바일요금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모두 광고없는 솔직한 후기임에도 진짜 강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