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어제오늘 운전연습 + 최종합격

BEURRE 2021. 11. 22. 19:0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전 요새 차와 친해지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뭐랑 친해지고 계신가요??

 

어제 오늘 운전연습하고 율동공원까지가서 경치도 구경하면서 운전

은 아니고 잠깐 아빠한테 멈춰도돼? 사진한번만 찍을게 하고 겨우 찍고 얼른다시 출발 ㅋㅋㅋ

뒤에 차 안오고 이곳은 경치구경하면서 지나가는 일방통행 구간이어서 쉬어가면서 가는게 가능했다.

오늘은 주차연습도 했는데 주차는 언제 익숙해질까..?

그냥 운전하고 하는거랑은 차원이 다르고 사이드미러 보는게 너무나 어색하고 어렵다.

 

이것도 유튜브보면서 꿀팁도 좀 얻고 다시 백번넘게 연습해야할듯..

오늘은 같은곳 주차만 스무번넘게 해본것같다. 진짜 어려워ㅠㅠ

 

그리고 연습하다가 저번에 지원한 기업 합격전화를 받음.

일단 알았다하고 끊었는데 고민하고 나와비슷한처지의 친구와 전화도하고

후기도 더찾아보며 안다니기로. 마음을 먹었다.

 

진짜 한 서너시간전까지만 해도 금방 다닐 내 모습이 그려지고,

출근하는게 금방일 것 같았는데, 현실로 돌아와서 후기와 그동안 맘에걸렸던 기사?들도 찬찬히 되짚어봤다.

 

내가진짜 힘들었던 첫번째 회사와 비슷한 분위기를 풍길거같은 느낌이 안가야지 하는 마음으로 돌아서는데 한몫했다.

 

그리고 후에 내가 너무 안구해지고 이직이안될때 여기를 안간것을 후회하는마음이 생길 수도 있지만

다시 돌아가도 나는 이 선택을 할것같아서 나에게 잘했다고 다독이고 있다.

 

이 경험은 좋은 경험이 될 것 같고, 아직 출근생활이 현실로 다가오지 않는 나에게 각성할 기회도 되었다.

 

좀 더 경쟁력 갖춰서 (면접이고, 경력기술서도 쓸거고 질문도 대비하는 연습)

단점이 명확히 보면서도 흔들리지 않도록 높이 올라가고싶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