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SPONTINI] 강남 피자맛집 :: 살라미 피자 + 바질&토마토피자 후기 /바삭한 도우가 매력적인곳 / 치즈랑 씬피자 좋아하면 무조건 가보세요!

BEURRE 2023. 9. 7. 17:3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강남에 새로생긴 햄버거집 가보려다 줄이 길어서 가게된 피자집! 그리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서 가길 정말 잘했다구 생각하고 있어요 >< 후기로도 남겨왔습니다!

 

 

 

SPONTINI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42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네이버 지도

스폰티니 강남점

map.naver.com

 

 

 

빨간 간판과 내부가 눈길을 사로잡는 공간이었어요! 미국현지에 와있는듯한 인테리어랑 분위기가 감돌더라구요.

 

반응형

 

 

바로 키오스크에서 주문 후 번호가 뜨면 가져가는 패스트푸드점과 동일한 방식이었는데요. 직원들과 소통할 일이 없기도 했고 또 여쭈어보면 친절하게 대답해주시진 않아서 그런점은 아쉬웠어요.

 

따로 메뉴판 없이 키오스크에서만 볼 수 있는 메뉴들! 여기는 기다리는 손님들도 알아서 기다렸다가 앉는 방식이어서 대기표도 없고 '알아서'하는 분위기가 조금 신기했어요 ㅎㅎ 주문했다가 나올때까지 자리가 안나오면 안되니까 자리나오는거 봤다가 앉고 주문하는게 마음 편할것같긴 하더라구요!

 

728x90

 

 

가격대는 꽤 비싼 편이었고,

하몽같은 햄이 들어간 살라미 피자 세트(11900원)과 제스타일인  바질&토마토피자(12900원) /음료 별도로 구매했어요 :)

 

 

비주얼은 완전이죠! 사진에 덜 담겼는데 실제로 더 오동통하고 두꺼워서 와...치즈 양이 어마어마하다고 놀랐어요 ㅎㅎ 가장 좋았던 부분은 이렇게 위에는 짭짤한 치즈가 한가득인데 밑부분이 빠삭하게 익어서 먹을때 식감이 정말 재밌었어요. 맛도 맛있구요 ㅎㅎ

 

 

다른 메뉴를 시키긴했지만 전체적으로 듬뿍올라간 치즈와 빠싹한 도우가 강한 특징이라 위에 올라간 것은 토핑에 불과한 것 같아 그부분이 조금 강했어도 괜찮았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 두가지 특징만으로도 먹을 이유가 충분하다는...!

 

 

개인적으론 하몽맛을 좋아하진 않아서 바질토마토 피자가 제 스타일이긴했지만 살라미 피자도 맛있었어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