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안성깍뚜기] 영통 맛집 없어지고 새로찾은 보라 쭈꾸미 맛집! 정성담긴 볶음밥이 맛도 있다네!

BEURRE 2023. 7. 15. 08: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오늘은 새로운 쭈꾸미집에 왔어요 ㅎㅎ

 

바로바로 보라점의 안성깍두기 집인데요! 영통점에 방문하려고 가봤더니 그새,,없어진거에요?! 그래서 쭈꾸미 러버로서 열심히 서치하다가 알게된 같은곳 다른지점! 보라점으로 와봤어요 ㅎㅎ

 

위치 : 경기 용인시 기흥구 한보라2로14번길 4-7 101호
영업시간 : 11:00 ~ 22:00 (화요일 정기휴무) * 21:30 라스트오더

 

 

네이버 지도

안성깍두기 보라점

map.naver.com

 

골목으로 들어오면 꽤 크게 자리잡은 안성깍두기집 ㅎㅎ

 

 
저의 음식 페이보릿 중 하나인 쭈꾸미볶음밥 먹으러 왔찌요~~
아홉시 반이면 주문 마감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내부는 굉장히 시원~하고 자리도 넉넉하고 깔끔했어요! 
 

 
영통점과 동일한 메뉴인데, 새로운 메뉴가 생겼더라구요?!

쭈꾸미보쌈 + 백합탕 세트인데 이것도 다음에 먹어보려구요! 사진만 봐도 너무맛있어보이는거에요 ㅠㅠ

 

하지만 쭈꾸미 맛집인지 알아보기위해 쭈꾸미새우로 2인 시켰찌요 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한 반찬들과 위생상태 덕에 더 기분좋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ㅎㅎ

오동통한 새우들도 한몫 더해주고요 크크
 

 
익으면 요런 모습~ 
 

 
 새우쭈꾸미볶음에 들어있는 새우가 굉장히 오동통하고 살이 꽉차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새우도 같이 쌈을 싸서 먹으면 너무나 맛있다는거..👍

728x90

 
볶음밥을 두개시켰는데 양을 굉장히 많이주셔서 먹다보니까 단면이 꽤나 두툼해서 반정도먹고 절반은 조금 더 눌리기 ~ 
 

 

SMALL


깨끗하게 싹싹긁어서 다먹고 왔답니다 ㅎㅎ

 

쭈꾸미볶음은 개인적으로 영통점이 조금 더 맛있었지만 조금더 졸여서 먹으면 비슷할 것 같았어요! 하지만 무엇보다 위생상태가 좋고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먹고올수있었어요 ㅎㅎ

 

볶음밥은 비교불가하게 정말정말 맛있었답니다 :) 특히 볶음밥 양 정말 많이주셔서 너무 행복했어요 ㅎㅎ
쭈꾸미맛집, 쭈꾸미볶음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맛집이에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