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먹개비촌 :: 인생맛집 10번 이상 방문한 간장게장 맛집 내돈내산 후기 + 살면서 먹어봐야할 맛집

BEURRE 2023. 7. 11. 09:4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오늘은 어릴때부터 자주 방문했던 간장게장 집을 가져왔어요 :) 저한텐 너무 익숙한 곳이여서 이번에 방문할때 후기를 남겨야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 너무 맛있는 집이니까 믿고 방문해보세요 ㅎㅎ

 

먹개비촌

위치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북로 7

영업시간 : 10:00 ~ 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영통에서 가깝지만 역에선 거리가 조금 있어서 차를 가지고 방문하시는 것이 편할것같아요!

 

 

내부는 꽤 넓고 탁 트여보이는 곳이에요.

반응형

 

 

아구찜과 꽃게찜 왕새우찜, 그리고 탕류들까지 해산물류의 맛집인것같아요 ㅎㅎ 다음에 왕새우찜도 먹어보고싶네요 ><

밑반찬 세팅을 바로 해주시는데 아주 푸짐~했어요:)

 

 

시원한 동치미국물과 간장게장 먹을때 빠질 수 없는 김까지!

 

여기는 진짜 간장게장이 살얼음 얼정도로 시원한 맛에 비린내는 하나도없어서 먹기정말 좋거든요! 바로 간장게장 4인분을 주문했어요 :) 1인 1주문!

 

728x90

 

그릇별로 2인분씩이에요 ㅎㅎ 아주 신선하고 시원해보이죠??

 

 

시원하고 약간의 칼칼함과 달달한 간장맛이 깔끔하구요. 감칠맛이 죽여주는 맛이에요! 또먹고싶다 ㅠㅠㅠ 

 

 

그냥 베어먹기도, 김에 내장소스 넣어서 먹어주면 또 얼마나 맛있게요.

 

 

게딱지에 밥슥슥 비벼줍니다 :) 완밥하고 한 컷 또 찍어주는 맛이있죠? ㅎㅎ

 

SMALL

 

 

 

깔끔하고 냄새없는데다가 신선한맛이 진짜 좋은 간장게장집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