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영통 데이트코스 추천 :: 차츰레시피, 흔하지 않은 레시피와 예쁜 분위기가 더해진 핫플 식당 + HONGRARD, 힙하고 감성적인 카페

BEURRE 2023. 9. 28. 20:4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오늘은 정말 공간에 힐링되고 힙한 데이트코스를 알차게 가져왔어요. 식당과 카페 순으로 보여드릴게요!
 


차츰레시피
경기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 108 3층
영업시간 : 화~일 11:00 - 21:00 (월요일 정기휴무)
* 다만 여기는 전화통화가 잘 안되니 참고해주세요! 전화 한 다섯통 안받았는데 문은 열려있었던...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차츰이라는 술집의 세번째 가게라고도 알려져 있더라구요.

위치는 건물 3층에 위치한 식당이에요. 역시 핫플은 잘 찾아보고 다녀야 보이나봐요. 그냥 길다니면 절대 지나칠만한 곳,,! 엘레베이터 있어서 편히 다닐 순 있어요!
 

 
차츰레시피는 공간이 너무너무 예쁜 공간이었어요. 이런 곳에 오는것만으로도 기분이 전환되는 느낌이구요. 더 맛있게 먹게되는 느낌 ㅎㅎ
 

 
단체석도 있고 테이블도 여럿 있고 예약하기도 좋을 장소인 것 같아요.
 

 
 은은한 분위기가 예쁜 공간이라 잠실에 468레스토랑이 생각나는 곳이었어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미니어처들이 즐거움을 주는 공간☺️

 

메뉴판 구경할게욧!
 

 
 메뉴들은 모두 퓨전음식처럼 새로운 레시피가 많이 보였구요. 가격은 합리적이라 더 더 좋았어요.

 

 

1. 몽골리안 비프 / 22000원

소고기 살치살이 250g이나 들어간! 미국식 중국 요리라고 하더라구요. 간장소스에 고기와 채소를 버무려 볶아준 맛이 간장치킨을 연상하는 맛이었구요. 익숙한 그 맛이라 맛있었습니다 :)
 

 
 고기도 큼직큼직하고 야채도 많아서 곁들여서 먹기 아주 좋았어요! 달달하면서 부담스럽지않은 요리로 추천드려요!

 

 

 

2. 중화비빔면 / 9,000원

건도삭면이라는 면과 닭고기 청경채 등의 야채들이 들어간 중국식 비빔면 요리라고 해요. 특이한 고추기름 향에 버무려진 울퉁불퉁한 면과 아삭한 채소들이 어우러져서 시원하고 깔끔하게 먹기 좋은 요리였어요.
 

 
 고기 요리를 시킨다면 꼭 먹어보길 추천드리는 조합이에요! 개운한 맛이었어요 ㅎㅎ 마라탕의 그 향신료 향이 느껴지는 맛인데 굉장히 대중적인 맛이랄까..?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다 먹고 계산하는데 아래층에 카페가면 할인된다고 쿠폰을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구경할겸 가봤는데 정말 힙해서 이런 공간이 있었구나... 나만 몰랐지... 하고 세상여러분 다 아시라고 글 남겨요 ㅠㅠ 가보세요! 요 데이트 코스 강강추 👍

 

 


 
 
홍라드
경기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 108 2층 홍라드 5호점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00 (22:00 라스트오더)
 
홍라드 카페는 수원역 / 행궁본점 등 세군데 정도에도 오픈되어 있더라구요. 다른 지점에서도 방문해도 좋을것같아요!
 

 

네이버 지도

1788694116

map.naver.com

 
 
 

 
 직접꾸민 폰케이스처럼 공간을 정말 사랑하는 감성이 가득 담긴 공간이었어요! 곳곳에 포인트들도 가득~
 

 
 좌석은 마치 룸카페?를 연상캐하는 비주얼이었어서 읭스러웠지만 요것 또한 힙한 가구겟거니....ㅎㅎㅎ
 

 
 메뉴를 골라주고 쿠폰을 써서 할인을 받아주었어요! 음료 사진은 안찍었지만 쏘쏘 했어요. 딱 평범한 맛! 

 

자리에 앉아서 이것저것 구경하는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
 

 

 이렇게 영통의 숨은 맛집과 힙한 카페도 알아봤는데, 이중에서 꼭 고르자면 레스토랑은 맛도 좋고 가격대도 좋아서 꼭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는 공간이에요! 다른 메뉴들도 맛이 궁금해서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해 봐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