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기차타고 떠난 부산여행 2탄 :: 해리단길 / Home lounge 카페 / 부산신세계 센텀시티 스파 / 비엔씨 빵 맛집 / 루프트맨션

BEURRE 2023. 8. 15. 09:53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여행 1탄은 해운대, 밀면 맛집 추천 후기 (초량밀면)
2탄은 해리단길 카페추천 (Home lounge) , 부산신세계 센텀시티 스파 후기 , 비엔씨 후기 입니다!

1탄은 맨 아래에 있어욧☺️




해운대 구경했겠다 이제 해리단길로 총총


루프트맨션에서 가방사려고 열심히 찾아서 왔는데,, 지금 기간에 콜라보한 상품들만 보여드린다구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인스타로 찾아본 제품들은 하나도 없어서 구경만 하고 왔어요 🤣

 

힙한 거리만큼 곳곳에 예쁜가게들이 많았어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홈라운지 라는 카페입니다!
이층카페인데 건물 외관도 내부도 인테리어가 센스있어서 예뻤구요! 들어가서 마시면서 쉬구싶게 생긴 ㅎㅎ


 
라임레몬에이드와 얼그레이레몬티 시켰어요! 둘다 넘 맛있었고 라임레몬에이드 👍👍 강추
넘시원하고 상큼한데 달달해서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 얼그레이레몬티는 좀더 티스러웠는데 티먹고 싶은 분들에게 여름에 먹기 좋은 메뉴 같아요 ㅎㅎ

 

카페에서 음료마시면서 바깥구경도 하고~ 여기 들어오기까지 가고싶었던 루프트맨션, 다른곳 구경하다가 이미 더위가득먹고 들어온 상태여서 더위 식히기 ㅎㅎ 

 

반응형

 



너무더워서 고른 차선책은 바로 스파!

택시타고 바로 이동하는데 큰 도로타고 바다보면서 지나가서 사진찍기 바빳어요 ㅎㅎ 그만큼 바다뷰가 너무너무 예뻤어요 👍

 

 

그리고 신세계 센텀시티 도착과동시에 수명을다한 나의 샌들,,, 아까 뜨거웠던 모래들이 한 몫한것같아요ㅜㅋㅋㅋㅋ (하지만 전에 이 샌들신규 넘어진 적이 있어서 이미 상할대로 상한 샌들이라 미련은 1도 없었다)


일단 스파로 우다다다다 !!!!! 입장 !!!!!!!

기본 네시간 제공이고 식혜+이용티켓 / 빙수+이용티켓 으로 고를 수 있었어요. 저희는 식혜이용티켓으로 골랐고 1인당 2만원 이었습니다!

728x90

 


정말 크구 시설 참 좋았어요. 근데 통창이라 그런지 내부 체감 28도...? 내부가 꽤 더워서 모지했는데 맨위 층 조용한 쉼터같은 공간이 나오는데 거기가 좀 시원하더라구요. 거기에만 있었던 ㅎㅎ

쭉 둘러보고 일단 밖에서 족욕할수있는데가 있어서 족욕을 해주었어요 :) 다시오거싶은 이유중에 하나 ㅎㅎ


둘다 피곤했던 터라 이 편한의자에 누워서 잠시 잠을  청해보고,,, ㅋㅋㅋ 히히


너무편해서 꿀잠잤어요 ㅎㅎ 잘쉬다 갑니다 :)
 

SMALL

 




집가기전에 부산 4대 베이커리라는 비엔씨에 꼭 방문해서 왕창사려구 일찍 부산역에 왔답니다. 먼저 짐부터 찾고 빵 쇼핑 시작!


빵 여러개를 사려고 했지만 집에도 많은터라 선물용으로 바나나/옛빵 세트 랑 만주 조금 주문했어요. 여기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집이더라구요? 근데 거기에 나온 빵은 안삼 ㅎㅎㅎ

기차타고 가면서 먹을걸 고민하다가 우리가 돌아가면서 먹을 샌드위치도 여기서 사자해서 각이가 골랐는데 너무 잘골랐더렜다. 짱맛있었어요!!


마지막 요 사진(사실 내 최애사진) 봐도 다시 여행가규싶은 마음이 샘솟는 내사랑 기차시간 ㅠㅠㅠ

집에와서 사진 영상들보면서 삼진어묵에서 사온 어묵티랑 옛빵 먹는데 달달구리한 딸기잼발라져있어서 되게 맛있어요ㅠㅠ 강추!!!

 
 
무튼 즐거웠던 여행이었어서 좋은추억 또 많이 쌓고 갑니다 :)
부산여행 성공적. 커플여행 강추. 담엔 수영복 갖고가서 물에 퐁당해야지.
 


 
ITX 기차타고 해운대가고 부산밀면 맛집 소개하는 글은 아래에서! 
 

 

기차타고 떠난 부산여행 1탄 :: 해운대 바다 / 부산 밀면 맛집 초량밀면 후기 / itx 기차 콘센트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부산여행 1탄은 해운대 해수욕장, 밀면 맛집 추천 후기 (초량밀면) 2탄은 해리단길 카페추천 (Home lounge) , 부산신세계 센텀시티 스파 후기 , 비엔씨 후기 입니다! 설레는

so-bett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