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착한 타이 :: 깨끗하고 친절하고 시원한 마사지샵 추천 + 피로 풀어주는 데이트 코스로 추천!

BEURRE 2023. 8. 22. 12:3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후기찾아보다가 괜찮았어서 고르고 고른 곳, 착한 타이에 방문했어요!

 

착한 타이 

위치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7번길 30 르네상스시티프라자 5층 518,520호 (르네상스프라자(짱오락실) 5층)

매일 10:00 에서 02:00 까지! 

 

 

네이버 지도

착한타이

map.naver.com

 

무조건 예약하시고 오셔야 원하는 시간대에 하실 수 있고 1시간짜리는 금방 차기 때문에 하루~이틀 전엔 꼭 꼭 예약하시길 추천드려요!

 

내부가 꽤 크고 넓어서 깜짝 놀랐는데요! 안에 샤워실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우측 사진이 좀 흔들리긴 했지만 요 사진이 딱 들어오고 내부의 모습이라 한 컷 넣어봤어요 :)

 

 

그럼 이제 결제하기 전에 마사지를 받고 싶은 부분을 인체그림에 따라 O,X로 그려주시면 결제까지 완료! 전 사실 이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요. 더 강력하게 마사지 받고싶은 부분을 선택할 수도 있고 저처럼 간지럼 많이 타시거나 받고싶지 않은 부위는 표시할 수 있어서요. 보통 현지 분들이 마사지해주기때문에 바로바로 소통이 안되어서 정말 좋은 점 같았어요!!

 

그럼 이제 옷 받고 마사지 받을 곳에서 옷을 갈아입어 줍니다 :)

 

 

타이 마사지용어도 한번 알아봐 보구요 >< 발 마사지 받는곳으로 이동해 줍니다 :) 

(어떤 물로 족욕할 지 선택할 수 있어서 저는 자스민으로 선택했어요!)

 

 

반응형

 

물은 적당히 따뜻했고 다른곳들과 다르게 여기는 족욕후에 간단한 발마사지도 해주시더라구요! 발가락이 우드득우드득 뽑히는 느낌이 났지만,,, 나름 시원합니다 ㅎㅎ

 

 

그럼 이제 다시 마사지받을 곳으로 넘어와서 한시간동안 마사지를 받아줍니다! 계속 딱딱해~~ 이러셔서 웃겼던 ㅋㅋㅋㅋ

 

728x90

 

 

다 해주고 뒷목부터 화한 크림을 발라주시면 서 마사지해주시는데 그것도 좋았어요! 전 보통으로 마사지받았는데 다음엔 약한 걸로 선택해서 받으면 꿀잠잘수 있을 것 같은 느낌~ ㅎㅎ 다 하고나면 초반에 음료뭐먹을지 체크했던 게 준비되어져 나옵니다! 뜨거운 차여서 좀 아쉬웠지만 (한여름에) 그래도 노곤하게 풀라는 의미가 있겠죠?ㅎㅎ

 

이렇게 마사지받으러 오는걸 좋아하는데 여태까지 가보았던 곳들 중에 가장 정성스럽고 절차가 체계적이었던 곳이어서 가장 마음에 들었답니다! 내돈내산 후기로 이곳 정말 추천드려요 :)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