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인스트리트] 평택에서 꼭 들려야하는 빵이 맛있는 카페 + 감성있는 예쁜 인테리어까지

BEURRE 2023. 7. 17. 08:5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호성식당에 다녀오면서 여기 카페를 들렸어요! 들릴까말까 고민했는데 말듣길 너무 잘한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던 카페! 여기때문에 평택 또가고싶구요❤️

호성식당도 넘나 맛있었어서 담에가면 코스그대로 가면 되겠다 ㅎㅎ

 

 

[호성식당] 간장게장 무료로 주는 평택 호성 꽃게탕 맛집 +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호평일색인 전국적으로 꼭 가봐야할 맛집리스트, 평택 호성식당에 다녀왔어요 :)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0:30 이고 라스트오더는 19:00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so-better.tistory.com

 

메인스트리트

위치 : 경기 평택시 포승읍 포승산단로13번길 37-2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네이버 지도

메인스트리트

map.naver.com

 

반응형


 드라마 촬영지였나봐요! 큰 건물 하나가 카페여서 그런지 벽도 분위기있게 그림그려져있고, 내부 벽도 재밌는 그림들로 가득했어요 :)
 

 
 방송에도 여러번나온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빵 종류도 굉장히 많고 못보던 다양한 빵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ㅎㅎ 

이렇게 케이크류까지 고를 수 있고 음료도 꽤 다양해서 원하는 메뉴 하나쯤은 있을만한 곳이에요 

 

728x90

 

 
 내부도 굉장히 넓고 힙하고 이름다운느낌의 공간이에요! 좌석도 다양하고 뒤쪽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중간쯤 올라와서 한눈에 내려다보이는곳에 앉았어요 ㅎㅎ
 

 
 진짜 진짜 넓어요 - 분위기 장난없죠! 
 빵 두개 사와서 맛있게 먹고 생각보다 안달고 넘 맛있어서 하나더사와서 집에서도 먹었어요 ㅎㅎ
 

SMALL

 

 
 사진에는 없지만 치즈빵도 사왔는데 기존에 파바나 뚜쥬 등등 가까운 빵집에서 먹어본 익숙한 맛이 아니더라구요! 정말 맛있었는데 이름과 사진들이 적어서... 다음에가게되면 빵 많이많이 먹어보고 후기 다시한번 남겨볼게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