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일상 (반모)

[2307] 💌 한달 일상 - 여유로운 여름 휴가 / 부산여행 / 화창한 기록 + 힐링이 가득찼던 7월 기록 모음

BEURRE 2023. 8. 7. 10:40
728x90
반응형
SMALL

07.01 화창한 7월 시작! 

 
하잇👋

각이가 가고싶다했었던 레스토랑에 갔다. 완전 맛도리였음
 


그중에서도 단연 맛있었던 함박스테이크 ㅎㅎ

반응형

주말에 한끼정도 직접 요리하는데 쭈꾸미 주문해서 제대로 쭈꾸미볶음을 도전해봤다.
 


나름 요리에 자신있는데 좀 아쉬웠지만 그래두 시중에 파는 맛이랑 별반 다르진 않음!


07.09
우리의 사랑 석계역 돈곱창

 

돈곱창 닭갈비 | 막창 곱창 맛집 , 소금막창구이 + 양념막창구이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오늘은 이전포스팅에서 포스팅했던 석계역 맛집, 곱창 막창 닭갈비 집인 '돈곱창 닭갈비'를 또 방문해서 후기를 가져왔어요 ㅎㅎ 원래 포스팅했던곳을 다시 포스팅하

so-better.tistory.com

 
오랜만에 왔는데 여전히 맛있다 최고!! 소금막창이 더 우리스타일이라 다음엔 소금막창으로 2인분 시켜야겠다!

 
이 날 토스트가 너무 먹고싶어서 볶음밥은 1인분만 먹고 이삭토스트 찾아왔건만 닫아있었다ㅜ 그래도 베라 블라스트 맛있었다 ㅎㅎ 한 정거장 10분정도여서 걸어가기로 했는데 날이 진짜 더워서 살짝 후회됐지만 안걸었으면 못봤을 이 길, 너무 예쁘더라👍
 

 
좋아하는 노래 모음. 
 

 
8 Letters 는 너무 띵곡ㅠㅠ  Baby powder 피쳐링버전 처음들었는데 좋아서 자주듣고있다 ㅎㅎ

 



07.10 다음주 삼일 쉬는동안 뭐할지 계획세우고 부산여행계획도 세우고 여름용 슬랙스도 장만하기👍


엄마표  미역국먹고 최애버거 통새우와퍼 먹으면서 여름 휴가계획세우는 하루 좀 행복하다 🌸

죠리퐁 처음뜯는사람.jpg

 

728x90


언니가 죠리퐁뜯는답시고 위에 빵꼬다리 푼게 넘웃겨서 사진찍었다 ㅋㅋㅋㅋㅋ그래 나름 납득은돼..


 넘예쁜 코스터❤️ 장만하면서 언니엄마꺼까지 사줬다 코스터예쁘니까 주말에 커피많이먹어야지☺️


 


 집에서먹은 건강식 맛도리들! 소고기랑 팽이버섯 왕창 넣고 오물오물하면 식감파티에 육즙파티☔️
 


 오 오리지널다음 1등은 너다. 야식으로 딱인 치즈불닭


 웅 이건 나의업무의 연장선이지 그치 그럼👍

 


휴가 5일동안 백수체험 + 영화/다큐멘터리 + 맛도리들..! + 각이랑 데이트 두번이나 ><
 


 5일 휴가를 보내기에 앞선 나쵸 쟁이기 영화므ㅓ볼지 정해놔야지
종류가 하나라서 짱큰걸루사왔는데 눅눅해지지 않게 한번에 최대한 많이 먹어야겠다. 합리적 돼지 ㅎㅎ
 

 
내가 정말 정말 나른+힐링할때 보는 아따맘마 보는 선선한 여름날,  행보카다.......

콩국수 + 실버페디 딱 여름조합
 

 
달달한 복숭아 얹은 맛있는 콩국수(콩국수원래 안좋아하는데 진짜 맛있었다!) 랑 네일페디까지 받기엔 비싸서 직접한 실버페디인데 너무맘에 들어버린,,,👍
 
 
7.16 일요일 엘리멘탈 ㅎㅎ 기대했던것보단 아쉬웠지만 잔잔하고 예쁜 그림체에 빠져들어서 두시간 보기 좋았다. 우려했던 바와는 다르게 눈물은 나지 않았던 ㅋㅋㅋ
 

 
담엔 미션임파서블 보러와야지! 
 

 
이 신발 갑자기 내발을 아기발로 만들어주는 마법의 슈즈다. 왜캐 작고 귀여워졌노 ㅎㅎ
 
17-18일의 수확, 판의 미로 영화감상 / 나의 문어선생님 본 것
 

 
가벼운마음으로 시작했던 감상의 시작이 모두 울림을 주는 영상물에 대한 극찬으로 끝났기 때문에 두고두고 기억에 남을 것 같다.


장 열린 여름 낮은 너무나 화창하고 아름답구나..! 사람 사는 소리 들린다,,, 풍경 듸로하고 더예쁜 풍경이 있는 치킨집 갈것  ㅎㅎㅎ


 
 

SMALL

 
꿈같고 너무 여유롭고 즐거웠던 휴가가 지나고 며칠 일상보내보니 디데이!


07.29 부산🏖️

 

지하철 첫차탄게 처음이었구 꽤 사람많이타서 신기했던 ㅎㅎ 네이버지도에 내 위치가 부산에 가까워지는것도 설렘포인트!

기차타고 가면서도 너무 설레구 재밌었다 기차여행은 풍경보는 재미랑 도란도란 이야기나누면서 맛있는거 먹는재미!!!

 

해운대에 도착! 해운대 올땐 역에서 버스타고 서서왔는데 이제 모든 루트엔 택시와 함께해야겠다고 다짐했다,,,흑 너무더워

 


이날 진짜 햇빛이 쨍쨍 내려쪘는데 날씨도 넘 좋았고 너무더웠지만 바다앞으로 오니까 시원한 바람이 불고 풍경이 예뻐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바다구경했다 ㅎㅎ 사진두 찍구 재밌었당

 

부산에서 먹은 맛도리중 일부

 



진짜 재밌었어서 또가고싶구 가까운곳 좋은코스 찾아서 또 기차여행 가야겠다 히히
이래서 여행다녀오면 다음여행 빨리 가고싶어서 찾아보게되는구나

구례나 순천 광주 중에 찾아바야쥐 ㅎㅎ 이번달 일상기록은 너무너무 즐거웠어서 좋은기억 기억하고 싶을떄 종종 찾아올것같다 :) 다들 무더운 여름날에도 행복한 나날들의 소소한 기억들이 차곡차곡 쌓이길 바라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