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Nahbi Cafe] 상갈 인스타 감성카페 - 갸또 케이크 + 토마토바질에이드 후기

BEURRE 2023. 5. 11. 09:0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상갈에 요런 감성카페가 있대서 가본 나비카페. 상갈중학교 바로옆에 세븐일레븐 뒤편에 위치해 있어요.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50으로 꽤 늦은시간까지 하네요!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금화로82번길 9 101호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금화로82번길 9 101호

인테리어가 범상치않은 이곳. 

내부는 넓진않으나 예뻐서 또오고싶은 공간이었어요 :)

반응형

 

 

음료종류도 많고 케이크까지 있고 (생화케이크 있었음) 조각케이크, 작은 빵들이 많았어요! 스콘 쿠키등 먹을것이 굉장히 많음!

 

 

곳곳이 카메라가 다가가는 이곳. 여기서 한창 사진찍으니까 앉아서 수다떠시던 아주머니가 신기하게 쳐다보시던..ㅎㅎ

 

 

바질토마토에이드와 다크초코갸또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이 다크초코갸또 케이크 진짜...맛있어요 완전강추! 다음에 단거땡기는날에 충분히 들려서 사갈만한 맛이었어요. 이 케잌 덕분에 다른 디저트들도 궁금해지기 시작함.

 

 

바질토마토에이드는 요새 바질+토마토 조합이 많이보이던데 그중에 베이글맛이 음료화 된 느낌? 적절히 짭짤하고 달달한게 맛있었어요 :)

 

728x90

((다먹은거 찍기))

 

 

사람이 많아서 내부는 많이못찍었지만 안에 세네개 테이블이 있고, 공간은 협소해서 조각케잌이나 디저트 포장하러 가시기에도 추천드리는 공간이에요! 또 배달도 되니까 요 갸또케이크 강추드릴게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