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빌라드스파이시] 기흥 롯데아울렛 맛집추천 - 진미채 떡볶이 + 납작만두쫄면 강추!

BEURRE 2023. 5. 6. 19:5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기흥 롯데아울렛에 방문한 날 떡볶이가 먹고싶어 찾아본 곳.

 

빌라 드 스파이시 스트리트.

매일 10:30 ~ 21:00 운영하고, 지하 1층에 식품코너 쪽에 위치해있어요 :-)

 

반응형

앉을 곳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서(여러 가게에서 동시에 운영하는 좌석같아서 이것저것 사와서 먹기 좋아보였어요!) 앉고 싶은곳 선택해서 앉기 좋았어요. 혼자 앉기 좋은자리도 있고용!

 

 

메뉴판은 이렇게 세트메뉴들이 있고, 추천 쾅 박혀있던 메뉴들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진미채 떡볶이와 납작만두쫄면 그리고 야채튀김까지 단일메뉴로 주문해서 총 15000원이 나왔어요!

 

 

우리가 앉은 자리는 둥근 좌석 ㅎㅎ

 

 

이렇게 한 상 나왔어요 :) 진동벨이 울리면 가져가면 되더라구요!

넘 먹음직스럽게 나왔죠?!

 

 

가장먼저 궁금했던 진미채떡볶이는 딱 떡볶이에 달달한 진미채를 얹어먹는 맛이었어요 ㅎㅎ 근데 떡볶이자체도 넘 맛있어서 완전 맛있었어요 ㅠㅠ!

728x90

 

납작만두쫄면은 여기오면 꼭 드셔야하는 그런 메뉴에요. 먹어보니까 만두랑 너무 잘어울리는 쫄면인데 납작만두에 싸먹으니까 훨씬 맛있더라구요. 만두피가 굉장히 쫀득 바삭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또 생각날것같은 맛

 

 

기흥 롯데아울렛오신다면 강추드리는 떡볶이 빌라 드 스파이시 집이었어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