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독도 쭈꾸미 | 영통역 홈플러스 근처 맛집 쭈꾸미가 맛있는 곳 + 볶음밥까지

BEURRE 2023. 4. 12. 10: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매일 10:30 ~ 22:30 영업

독도쭈꾸미에 다녀왔어요!

 

영통역에 맛집이었던 안성깍두기 쭈꾸미집이 없어져서, 새로운 곳을 찾던 중 후기가 굉장히 좋아서 찾아가게 되었답니다:)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345번길 7 영통트리플렉스

 

영통 홈플러스 후문으로 나와서 앞으로 1분정도 걸으면 바로보이는 곳에 있어요!

 

 

 

가격은 아주 저렴한 편도 비싼 편도 아니었고, 쭈꾸미 새우로 2인분 주문했어요 ㅎㅎ

 

 

기본 세팅은 다양하진 않았지만 깔끔했고, 계란찜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여기는 특이하게 쭈꾸미 소스가 타르타르소스와 비슷한 소스가 나와서 그점이 독특했어요 👍😊

 

 

새우는 중간부분은 껍질이 분리되어서 나와서, 익은후에 머리와 꼬리만 떼고 먹기 편하게 되어있어요👍👍

반응형

 

쭈꾸미는 꽤 큰편이어서 좀 슥슥 잘라주고, 떡이말랑할 즈음 쭈꾸미 먹으면 된다하셨는데 딱 먹으니 탱글 한게 쭈꾸미가 진짜 신선하더라구요! 오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빠질 수 없는 볶음밥까지 - ✨

 

 

 

맛있게 먹고갑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