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일상 (반모)

[2303] 💌 일상의 조각들 . . ✉ 요새 느낀 점

BEURRE 2023. 4. 9. 18:5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요 몇 주간 남기고싶은 기록들을 간략하게 적어보려고 해요 ㅎㅎ
 
- 요새본 예쁜 벚꽃들.
 

 
- 주말에 엄마가 칼국수 먹고싶대서 간 칼국수집. 김가네. + 그리고 내가좋아하는 반짝 이모지 ✨
 

 
 
- 가족이랑 이렇게 친구들과 함께 찍던 느낌의 사진을 찍으니 좋았다. 맘속에 기록하기.
 

 
 
- 원래 입맛에 영 안맞던 쿠크다스가 2n년 만에 처음으로 맛있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 신기하다..
사람마음이 어떻게 변할지 혹은 어떤 상황이 올지 모르기 때문에 단언하지 말라는 이야기를 공감하고 있던 차에, 또 공감하게 된 사례 ㅎㅅㅎ 쿠크다스 부드럽고 회사에서 먹기 딱 좋은 간식.
 

 
- 힘자랑 
빨대위에를 손가락으로 막고 뚫으면 잘뚫린대서 그렇게 해야한다고 언니한테 보여주다가 이렇게됨. 사방에 커피 튐 ㅎㅎ
잊지말자.. 나는 힘이 장사라는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