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송도갈비 | 용인 민속촌 근처 양념갈비 맛집 + 가족외식에 좋은 깔끔한 식당 추천

BEURRE 2023. 3. 19. 22: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용인민속촌점 송도갈비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체인점으로 여러 곳에 있는데 민속촌점은 민속촌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서 나들이 왔다가 먹기 좋을 곳 같아요! 그리고 굉장히 깔끔하고 건물자체도 신설이라 깨끗+분위기 한국의 미가 예뻐서 약속잡기 좋을 공간인 것 같아요👍

 

 

매일 11:00 ~ 22:00 까지 영업시간이에요.

 

 

경기 용인시 기흥구 사은로84번길 6

내부도 매우 깔끔하고 넓직-한 분위기

 

 

1층은 돼지고기 2층은 소고기 전용이에요.

그리고 2층은 1층보단 더 프라이빗한 공간이 많아서(모두 룸으로 구성됨) 룸 약속을 잡으셔야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내부도 고풍스럽고 깔끔해서 좋은 공간으로 대접받는 기분이라 좋았어요😊

반응형

 

룸에 도착!

 

 

메뉴판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고, 저희는 식사까지 함께주는 한상으로 선택해서 생소갈비 한상과 양념소갈비 한상 이렇게 하나씩 주문했어요! (사실 1인분씩은 주문이 안된다고 하는데 그냥 해주셨어요 ㅠㅠ 친절하셨던 아주머니 ㅠㅠ)

 

하지만 이렇게 1인분씩 주문이 안되면 양념갈비 2인으로 하시기를 추천드려요! 두가지 맛 다먹어보니 양념갈비가 조금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반찬들도 깔끔해서 맛있었어요!

728x90

 

특히 샐러드류와 양념게장이 살이 두둑해서 맛있었고, 네번째 사진에 있는 반찬들이 정말 맛있었는데 하나는 삶은 양배추에 싸먹는 무절이(?) 와 가지튀김 이었어요. 반찬들이 너무 깔끔해서 고기들이랑 같이 먹기 좋았어요😊

 

 

소갈비와 양념소갈비

 

 

고기자체도 맛이 너무 신선하고 좋았고, 일단 소갈비는 진짜 고소하고 담백해서 풍미가 완전..좋았어요ㅜㅜ! 양념갈비는 진짜 부드럽고 살살녹는 맛이어서 깔끔하고 개운한 반찬들과 먹기에 양념갈비가 너무 맛도리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엔 양념갈비로만 두개 시키지않을까...🥰

 

 

식사는 냉면과 솥밥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물냉과 솥밥을 시켰는데, 비냉으로 잘못나와서 그냥 먹었어요 ㅎㅎ 그래도 비냉자체도 맛이 괜찮았고 끝맛이 혀가 얼얼하게 매워서 얼큰하게 먹기 좋았던 맛이었어요! 

 

 

솥밥에는 이렇게 된장찌개가 같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식사류 맛은 쏘쏘했어요! 하지만 비냉은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그 얼얼한 맛이 중독성있거든요 ㅎㅎ

 

 

식당입구에 들어오면 이런 공간이 있는데, 아까 삶은 양배추에 올려먹었던 무절이(?)도 이렇게 팔더라구요! 달달하고 너무 맛있었는데 사가는 사람들 은근 많을것같아요..!😊 사실 저도 탐났지만 참았답니다...😎

 

처음 와본 송도갈비 였는데, 멋드러진 건물과 깔끔한 인테리어답게 맛도 정말 깔끔했어요! 특히 반찬과 고기맛이 너무 좋았고 만족했어서 재방문의사는 100%입니다! 가격이 카드가 슬플것같긴하지만 그만큼 또 오고싶을만한 맛의 식당이었어요 ㅎㅎ 특히 공간도 넓어서 약속이나 중요한 약속자리로 너무추천드리는 공간이에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