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도토리편백집 | 보정동 샤브샤브 맛집 추천 + 무난한 약속장소 추천!

BEURRE 2023. 1. 27. 10:2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12-13 1층

죽전카페거리에 위치한 도토리편백집, 이마트가는길 중간에 있어요! 새로생긴지 일이년?도 안된것같은 뉴 식당! 길가다 종종 보였는데 맛있어보여서 한번 찾아왔지요. 총총🎈

 

 

728x90

 

내부는 꽤넓고 많은 테이블이 있어요. 약간 국수나무 식당이 생각나는 깔끔한 느낌에 큰 거울이 눈에띄던 공간.

 

 

편백찜과 샤브샤브가 유명한것으로 알고있는데, 매운갈비찜도 팔더라구요?! 또 사이드메뉴에 떡볶이같은것도 팔아서 아이들과 오기에도 좋을 것 같은 공간이에요 ㅎㅎ

 

 

샤브샤브 4인 주문했어요 :)

 

반응형

 

종이와 대나무재질의 바구니를 바로 인덕션위에 올려주셔서 오잉?했는데 이렇게 끓인다고 하시더라구요! 꽤 신기했어요 ㅎㅎ 안타나..? 안탔습니다 당연히 ㅋㅋㅋ

 

 

소스도 적절히 짭조롬한 맛이 더 감칠맛을 올려주고, 무엇보다 샤브샤브가 백김치랑 이렇게 꿀조합이었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저 샤브샤브도 너무 맛있었어서 먹고 온 오늘도 생각나네요 ㅎㅎ🤣

 

위에 한 바구니는 2인기준 양이고, 한번에 4인분 양을 주지 못한다고 하셔서 2인분의 재료를 따로 주시더라구요! 

 

 

한우로 시킨 고기까지 옆에놓고 넣어가며 먹어줍니다 :) 고소한 국물에 고기향이 배어서 너무나도 맛있었던 샤브샤브 ㅎㅎ

 

친절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평타였던 서비스와 맛도 평타이상이어서 강추는 아니지만 약속장소로 무난하게 드실만한 곳/장소여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맛있었던 샤브샤브! 😀 

약속장소로 제격인 메뉴/장소 모두 완벽한 곳으로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