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혜화역 데이트 | 대학로 뮤지컬 김종욱찾기 + 육미안 맛집 재방문✨

BEURRE 2023. 1. 4. 10: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이번에 새로 예약한 혜화역 대학로연극 공연인 김종욱찾기!

제가 중학생즈음에 한번 연극보러 혜화역에 갔었는데, 그 이후로 처음이어서 정말 감회가 새로왔어요 ㅎㅎ

 

 

날씨너무좋고~ 너무추운날이었지만..(이날 역대급 한파 ㅠㅠ) 어디인지 찾고나선 바로 앞에서 예약한 것 보여주고, 티켓으로 받은 후에 아래로 내려갔어요!

 

 

주변에도 온통 예쁜 거리여서 볼거리가 많았어요 ㅎㅎ

 

반응형

설레이는마음으로 입-장-

 

 

좌석간의 거리가 매우좁아서(앞뒤로) 앞사람 의자에 내무릎이 닿는정도..? ㅠㅠ 계속 앉아서보니까 허리도 좀 아프더라구용 ㅠㅠ 이런 부분만 좀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너무너무 재미있게본 뮤지컬👍

 

 

선남선녀에 진짜 다재다능한 멀티맨까지 ㅠㅠ 공연하는내내 너무 고생한 게 느껴져서 마지막에 박수를 진짜 열심히 쳤다는..

 

김종욱찾기 영화는 안보고 뮤지컬로 봤는데도 재밌었고 연기가 어색하다거나 그런것도없이, 배경/소품 등 너무 잘 활용하는것 같아서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그런 곳이었어요 ㅎㅎ 종종이렇게 연극보러와도 좋을거같아요!

 

다음으로 다시 방문한 너무너무 맛있었던 육미안! 이번에는 1호점에 자리가있어서 1호점에서 먹게 되었어요 ㅎㅎ 

(2호점에 방문한 후기는 요기! 처음방문이라 더 세세하게 담았어요 )

 

육미안 | 혜화역 핫플 고깃집 + 웨이팅 꿀팁까지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혜화역 맛집으로 알고있었던 육미안을 이번에 드디어 가보기로 했어요 ㅎㅎ 혜화역 4번출구에서 3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 길찾기 굿 육미안. 주말까지 다 영

so-better.tistory.com

 

 

귀여운 눈오리들 . . . 총총🐥🐥🐥

 

 

깔끔한 분위기의 1호점. 무난한 식당느낌에 테이블은 조금 작지만 그래도 이용하는데 불편함은없었어요 :)

728x90

 

2호점과 메뉴판구성이 약간다른데, 여기는 커플세트에 하이볼 1잔 + 수제소갈비완탕면 이고, 2호점은 하이볼2잔 이라는점이 차이가 있더라구요! 약간씩 다른것같은데 저번에도 커플세트 만족했어서 이번에도 커플세트로 주문했어요 ㅎㅎ

 

 

하이볼과 진짜 찐 주인공이 되어버린(?) 완탕면... 진짜 이거 도른맛이에요 여러분 꼭 1호점가서 커플세트 드세요 ㅠㅠ

아님 단일메뉴로 꼭 추가해드셔보세요.. 고기도 고긴데 이게진짜 맛있어요 ㅠㅠ

 

 

화르륵 불 쏴서 구워주신 황제늑갈비랑 이번에는 치즈볶음밥으로 시켜봤어요 😊

넘 맛있었지만 볶음밥은 대게내장볶음밥이 더 맛있었던것으로 탕탕!!

 

 

마지막은 찐 먹고있는 느낌나는 두장의 사진들로 마무리 :)

 

새해가 밝았는데, 다들 새해다짐 하나씩 하셨는지요 ㅎㅎ 저도 이번에 차근히 다짐한것들 그리고 해나갈 것들 모두 잘 이뤄지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