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만다린] 기흥호수공원 근처 공세동 맛집, 만다린 중식집 후기

BEURRE 2023. 2. 25. 22: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공세동에 위치한 만다린 중식집에 왔어요!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탄기흥로 957

 

안에는 룸이 하나 있고, 햇빛이 잘드는 통유리여서 되게 환하고 좋았어요 ㅎㅎ

가격도 엄청 비싼 편은 아니라서 깔끔한 맛에 한번 와보는것 추천드려요 :)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유산슬, 잡채밥, 꿔바로우, 해물짬뽕!

 

 

유산슬 / 소 / 22,000원

 

유산슬은 부드럽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맛, 해삼이 쫀득하고 식감이 좋은데 양념맛도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어르신들과 같이 온다면 꼭 시켜야 할 메뉴로 강추!

 

반응형

해물짬뽕 / 9,000원

 

은은한 듯 불맛이 느껴져서 칼칼하고 맛있었어요. 안에 숙주랑 갖가지 야채들이 듬뿍들어있어서 면과 비율이 1:1정도..? 같이 먹는게 너무 맛있어서 양이 많아도 다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꿔바로우 / 소 / 20,000원

 

찍먹을 위해 튀김과 소스가 따로나왔더라구요! ㅎㅎ 따로나온곳은 처음봤는데, 직접 잘라서 찍어먹는 맛도 좋았어요.

하지만 부어먹는게 더 맛있었음..ㅎㅎ

소스도 좀 묽어서 물처럼 쪼르르 떨어지는 점도 독특했고, 고기도 조금 질긴점이 아쉬웠지만 역시 고기에 튀김이라 소스에 듬뿍 절여서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하지만 꿔바로우는 조금 아쉬웠던 메뉴..ㅠㅠ

 

 

그리고 마지막 메뉴!

728x90

 

잡채밥 / 8,000원

 

달달하고 끝맛은 약간 매콤한 맛으로 끝나서 지루하지 않게 먹기좋았어요! 그리고 잡채밥에 짬뽕국물을 같이주시는데..  안에 해산물도 잔뜩넣어주셔서 같이 찍었어요👍

 

 

햇빛좋을때 가니까 한끼 식사 먹기 너무 좋았는데,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짬뽕류 강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