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더차이 | 기흥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중식집 더차이 솔직후기

BEURRE 2022. 12. 28. 10:0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갑자기 가서 큰돈쓰고오게되는 그곳, 아울렛에 다녀왔어요 ㅎㅎ

 

 

그리고 이번에 방문한 더차이!

여기는 2층 바깥쪽으로 나오면 식당 주루룩 있는곳에 있어요 ㅎㅎ 

 

 

요리사분의 경력이 촤르르 써있었는데 간판이랑 경력 까먹고 못찍은것 후회되네요 ㅠㅠ 공유하고싶다..

 


1. 찹쌀탕수육

 

너무 빠삭빠삭하고 맛있었던 탕수육.. 어떻게 이렇게 안느끼할 수가 있죠?! 양념이 좀 단편인데, 양배추들에 소스묻은게 너무 잘어울려서 짬뽕이랑 같이먹으면 진짜...👍 근데 안잘려나와서 직접 잘라야해요! 꿔바로우 비주얼 ㅎㅎ

 


2. 삼선 짬뽕

 

해산물<<<불 향이 가득했던 짬뽕.

비주얼과는 다르게 센 맛은 아니고 다른데보다 간이 훨씬 적은데, 그 맛이 너무 밍밍하지않고 또 세기만 한 간이 아니어서 좋더라구요. 맛을 간으로 승부보지않은느낌??! 무작정 맵고 짠 느낌아니고 불향의 은은한 짬뽕과 해산물 맛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ㅎㅎ

 


3. 짜장면과 굴짬뽕

 

두가지 메뉴도 좀 심심한 맛이고, 굴짬뽕도 고소하고 맛있었으나 내입맛엔 아니었던걸루..

 

 

옆에 영풍문고 들어왔는데 여기 카페랑 카페뷰...무엇...? 너무예뻤어요.

예상밖에 뷰 맛집 발견 ✨✨✨

 

 

흥종흔 베이커리 와서 카이막과 명란바게트 사면서, 초코맛 페스츄리도 샀어요 ㅎㅎ

 

 

맛있는거 많이먹구 행복한 돼지되는중🥐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