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코이라멘 | 죽전 라멘집, 코이라멘 후기

BEURRE 2022. 12. 21. 10: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보정동에 코이라멘.

 

 

오리지널 라멘 + 차슈덮밥 + 라무네 (일본에서 소다 사이다로 유명한 음료수) 주문완.

 

 

내부는 4인석이 세개정도 있고, 일인석자리가 이렇게쭈욱 있는 내부였어요. 그리 넓진않아서 여럿이서 오면 웨이팅 있을 확률이 높아보여요!

 

먼저나온 오리지널 라멘

 

 

면이 얇고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국물도 부드럽고 담백한 맛인데 옆에 먹는방법이 여러개 나와있더라구요. 그래서 마늘을 도구를 이용해서 좀 넣어먹어봤는데, 감칠맛 훨씬 높아지고 마늘향 가득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차슈덮밥.

 

 

차슈덮밥은 안에 밥자체도 간이 되어있어서 밥만먹어도 맛있었어요 ㅋㅋㅋ 차슈도 굉장히 두껍고 개수론 적지만 크기도 커서 양이 굉장히 많았어요! 밥자체도 양이 넉넉해서 같이먹기도 좋았어요 :)

 

두가지 메뉴의 조합이 좀 느끼해서 음료를 주문해봤는데, 이름이 라무네 (일본에서 소다 사이다로 유명한 음료수) 더라구용. 나왔을때 열면 저렇게 왼쪽 아래 사진처럼 두개의 뚜껑부분이 보이는데, 두번째 주둥이로 뚜껑쪽을 꾸욱 세게 눌러서 원형의 구가 음료안으로 들어가야 먹을 수 있더라구요!

 

 

신기방기했는데 너무 안눌려서 힘들었던ㅋㅋㅋㅋㅋ 맛은 사이다에 뽕따맛을 넣은느낌! 딱 그느낌이었어요 ㅎㅎ

 

라멘집으로 코이라멘집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