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양푼애 등갈비 | 영통역 맛집 내돈내산 후기

BEURRE 2022. 11. 25. 10: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최근에 영통역 맛집들을 찾아다니고 있어서 영통근처 맛집후기가 쌓이고 있어요 ㅎㅎ

뿌-듯합니다. 그 중에서 별 세개정도되는 이 곳, 등갈비집!

 

 

네이버 지도

양푼애등갈비 수원영통점

map.naver.com

 

11 - 21시에 라스트 오더로 영업하시네요 :) 2번출구에서 쭉 들어오면 골목사이에 있어요.

 

 

기본 세팅 및 메뉴판-✨

728x90

 

등갈비찜 2인분에 주먹밥 시켰는데 이렇게 전이 같이나와요. 버섯전 ㅎㅎ

 

 

등갈비는 양이 많은편은 아닌데, 등갈비가 원래 비싸서 양을 많이주진않으셔서 ㅜㅜ

맛은 신라면 맵기로 시켰는데, 매운정도도 %로 조절해서 시킬 수 있어서 좋았어요!

 

꽤 매운데 달달한 향이 강해서 엄청매워하면서도 느끼한 그런느낌..

안에 콩나물넣고 버섯넣고 같이 싸먹으면 정말 맛있었어요!

 

전도 슴슴한 맛이라서 쑥쑥들어감 ㅎㅎ

 

 

주먹밥도 시켜서 같이먹으니까 배부르더라구요ㅎㅎ

이렇게 양푼느낌나는 통에 주시니까 더 감성있는것같아요.

 

맛좋은 등갈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