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육미안 | 혜화역 핫플 고깃집 + 웨이팅 꿀팁까지

BEURRE 2022. 11. 7. 15:0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혜화역 맛집으로 알고있었던 육미안을 이번에 드디어 가보기로 했어요 ㅎㅎ

 

 

혜화역 4번출구에서 3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 길찾기 굿

 

육미안.

주말까지 다 영업하고, 영업시간이 12:30 ~ 23:00인데 두시반부터 네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에요.

 

저녁대에는 웨이팅이 많기때문에 점심시간으로 찾아가는것을 추천드려요! 

제가 갔을 시간이 1시즈음인데 주말에는 그때도 만석이더라구요. 하지만 육미안 맞은편에 2호점이 있어서 2호점에 자리가 있으면 들어갈 수 있어요! 혹시 만석이시면 직원분께 2호점에도 꽉찼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1호점은 만석이라 2호점으로 들어갔어요 :)

1호점은 식당분위기이고 2호점은 바같은 느낌이었어요!

 

728x90

 

 

저희는 커플세트M으로 시켰어요. 

황제늑갈비 2인분 + 볶음밥 택 1 + 하이볼 2잔 구성이에요! + 아이스크림도 후식으로 줍니다!

하이볼은 블루애플크러쉬와 트리플첼로로 주문했어요 :)

 

볶음밥은 본갈비볶음밥/대게내장볶음밥이 있고 치즈폭탄본갈비볶음밥으로 주문하면 2천원 추가된다구 하십니다.

 

 

1인으로 이렇게 세팅해서 주세요. 간단한 반찬이랑 고기를 찍어먹을 소스들로 구성.

 

 

여기 소금이 직접만든 소금이라고 하셨는데 무슨장미..? 뭐였지 기억이 정확히는 안나지만 맛은 진짜 맛있었어요!

갠적으로 고기랑 제일 잘어울리는 조합으로 1등이 소금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대망의 황제늑갈비✨

 

 

딱봐도 부드러운 고기맛이 느껴져요.... 또먹고싶다..

반응형

 

깻잎과 와사비도 찍어먹으면 맛있다고하셔서 여러맛조합으로 먹어보는 재미가 있었어요.ㅎㅎ

 

하이볼은 블루애플크러쉬와 트리플첼로 :)

 

 

푸른색이 블루애플크러쉬 였는데 무난하고 달달한 소다향나는 음료수같았어요. 트리플첼로는 생강향이 살짝나는 맛!

 

볶음밥러버로서 고민 백번하다가...대게내장볶음밥으로 주문했어요!✨✨✨

이거 너무 맛있어요 여러분... 아물론 고기도 진짜맛있는데 고소하고 김맛의 짭짤함이랑 중독돼서 배불러도 그냥 손이계속가는 맛이에요. 약간 아구찜볶음밥 맛이랑 비슷했어요! 심심한데 계속 땡기는 그런맛

 

 

육미안은 페이스북이나 인스타로도 유명한데, 그비주얼만큼 맛도 있었어서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2호점도 바로 옆에 있으니 자리꽉차면 꼭 2호점도 확인해보시구 주말엔 점심약속으로 추천드려요!!

 

저도 다음에 볶음밥치즈폭탄도 궁금하고해서 다음에 또올려구요😊 즐거운하루되세요 여러분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