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안성깍두기 쭈꾸미집 | 영통역 (美味)맛집 추천! 👍

BEURRE 2022. 12. 1. 00: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제가 세상에서 가장좋아하는 음식이 볶음밥이에요 여러분 ㅎㅋㅎㅋ(물어보신 분...)

그래서 오늘 맛집은 아주 텐션높게 쓰고있어요. 너무 맛있었어서.. 😊

 

오늘 추천드릴 맛집은 영통역 안성깍두기 쭈꾸미집!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34번길 3 플레티넘빌딩 105호

 

네이버 지도

안성깍뚜기 영통점

map.naver.com

 

영업시간 11:00 - 21:30이고 라스트오더가 20:45에요 :)

 

 

평일 점심에는 특선이라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점심식사 하시는 영통 근처 직장다니시는 분들은 여기서 식사하시라고 추천드려요! ㅎㅎ

 

쭈꾸미 삼겹 2인분에 쿨피스 주문했어요 :)

 

 

기본세팅은 이렇게 샐러드,콩나물,깻잎 그리고 소스에요.

소스는 마요네즈랑 날치알 주더라구요! 

 

 

그리고 맛있는 비주얼 :)

쭈꾸미는 양이 진짜많았고 삽겹살은 열갴ㅋㅋㅋ입니당 ㅎㅎ

 

 

쭈꾸미가 너무 작지도않고 통통해서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냄새도 안나고 굿굿 ㅎㅎ

반응형

 

볶음밥도 한 개 

 

 

완밥하고 너무 아쉬워서 배부른와중에 하나더 시켰어요 ㅋㅋㅋㅋ

사장님이 볶음밥드시고 더 시킨분은 처음이라고 ㅎㅎ.. (너무맛있다고 폭풍칭찬해드렸어욬ㅋㅋ)

 

 

볶음밥퍼서 쭈꾸미에 마요네즈묻혀서 한입에 넣으면 진짜 황홀해요ㅠㅠㅠ

 

 

여기 진짜진짜 볶음밥 은근 맛있게하는곳 찾기어려운데, 여기너무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세요!

쭈꾸미도 통통해서 넘 맛있어용 ㅠㅠㅠ

 

꼭 좀 남기고 볶음밥에 같이 드셔야해요 👍


728x90

 

여기는 숨겨진 영통커피맛집, 도치더치

 

 

바닐라크림 커피하나 테이크아웃하니까 이렇게 귀여운 그림을 올려주셨어요 :)

넘 좋았던 하루, 오늘도 감사합니다😊 다들 쉬어가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