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STEFF핫도그 | 스테프핫도그 + 페퍼로니 핫도그 JM 메뉴 추천

BEURRE 2022. 11. 5. 12: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기흥ak에 스테프핫도그를 맛보러 왔어요

결론은 너무대만족이어서 다양한종류중에 꼭 추천드리고 싶은메뉴를 가져왔어요😁

 

 

내부는 카페랑 겸해서 하고있어서 앉을자리는 넉넉하게 많았어요!

 

728x90

스테프핫도그와 페퍼로니핫도그 단품1개, 세트한개

스테프핫도그 세트 : 7300원

페퍼로니핫도그 단품 : 5600원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긴해요 ㅜㅜ 정확한 가격알려드리려고 찾아보니 시간이지남에 따라 많이 오른건같은데 핫도그가 5000원이라니... 명랑핫도그랑 비교가되기는하네요 ㅎㅎ

 

 

맛좋은 조합👍

스테프핫도그로 가장 기본 핫도그에요!

피클과 양파가 개운한 향을 주면서 소세지가 탱글해서 맛있어요!

위에뿌려진 튀김들이 고소한 향이 임팩트가 강해서 왜 대표메뉴인지 알것같았어요. 추천!

 

 

소세지는 그릴소시지와 파티소시지 이렇게 두가지인것같은데, 페퍼로니핫도그에는 파티소시지더라구요.

그릴소시지가 뽀득한 소시지인것같고 이 소세지는 말캉한 그런소세지인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매콤한 미트칠리소스랑 페퍼로니, 부드러운 브리오쉬번, 소시지가 너무너무 잘어울리고 소스가 그냥 칠리소스가 아니라 미트 칠리소스여서 더 미트향이 나는것도 한 수 인것같았어요 :0 위에 양파와 모짜치즈도 올라가있어서 심심하지 않은 맛!

 

이게너무취향저격이어서 다음에 또 방문했는데도 페퍼로니핫도그로 시켜먹었어요 ㅎㅎ

제 최애가 될거같은...핫도그🌭

 

 

호불호 안갈릴 맛이라서 느끼하지않은데 부드러운 핫도그 맛보고 싶은 분들에게 너무추천드려요!

스테프핫도그 가시면 이걸로 한번 드셔보세요 :)

 

반응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