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죽전이마트 맛집 | 삼백돈 돈가츠 + 루시카토 베이크카페

BEURRE 2022. 10. 30. 09: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이마트에 왔다가 밥을 오랜만에 마트내 식당에서 고르는데, 새로운 공간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삼백돈 돈가츠,

위치는 죽전이마트 (경기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552 이마트죽전점) 지하 1층입니다.

가격은 평범하고 돈가츠 전문점 정도 가격이었어요. 저렴하진않은편 ㅎㅎ

 

 

안에 앉을자리는 네개~여섯개 정도있고, 좌석은 4인석이에요!

 

 

메뉴판 여러개찍어봤는데, 메뉴판이 보기좋게 그림이랑 되어있어서 보기편했어요 ㅎㅎ

 

 

히레까스,우동, 치즈까스 세개 시켰어요.

 

먼저 히레까스.

 

 

부드러운 맛이 씹을때도 좋고 튀김이 전혀 두껍지않아서 맛있었어요.

고기가 부드러운게 진짜 맛있었음 ㅜㅜ

 

 

그리고 치즈까스는 고소하고 치즈도 풍부해서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여기는 돈까스들이 부드럽게 씹히고 튀김도 좀 부드러운편이었어요.

 

근데여기 샐러드 소스가없어서 좀 아쉬웠던ㅜㅜ

 

 

마지막으로 평범했던 우동!

국물이 맛있었어요 이것도 ㅎㅎ

 

 

그리고 식당 바로 뒤편에 있던 루시카토 베이크카페,

여기에서 마카롱도 여러가지 구입했어요 ㅎㅎ

 

먹었던 마카롱중엔 '블루하와이'추천! 

여기 마카롱 맛집이더라구요. 꼬끄가 쫀득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굿굿👍

 

 

이마트오시는 분들 혹은 근처사시면 돈가츠 맛집으로 삼백돈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