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가성비 배달음식 로제떡볶이 + 김밥다이어트에 좋은 키토김밥

BEURRE 2022. 10. 13. 18:0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오랜만에 신전떡볶이를 시켜보았어요.

 

컵밥은 참치컵밥이랑 치킨컵밥 시켰는데, 그냥먹기에는 치킨컵밥이 맛있었고 참치컵밥은 로제떡볶이 국물에 비벼먹기 좋아요. 리조또 느낌으로 ㅎㅎ

 

 

이렇게 컵밥에 체다마요소스 + 간장소스 더해서 비벼주면 완성!

 

 

이 맛먹으려고 시킨건데...역시나 맛있어요. 여수언니 유튜브보고 사실 시켰거든요 :)

신전떡볶이 양도 적당하고 가성비도 괜찮아서 가성비 배달음식으로 추천드려요!

로제떡볶이 드시면 컵밥도 같이시켜서 비벼먹어보세요👍

728x90

그리고 여기는 김밥집 :)

처음으로 키토김밥을 시켜봤어요.

 

 

제가주문한건 키토 새우튀김 김밥 ㅎㅎ

키토가 쌀대신 계란이 들어가서 칼로리도적고 다이어트김밥으로 많이 알려져있더라구요! 혹은 건강김밥으로도 많이알려졌던데 고소하고 은근 달달해서 진짜 감칠맛이 완전이에요 ㅠㅠ

 

너무너무 맛있게먹어서 다음에 김밥먹을일 있으면 무조건 요 몇달간은 키토김밥으로 먹을예정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