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기흥롯데아울렛 감성카페 | BASILUR 추천

BEURRE 2022. 6. 17. 00: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오늘은 롯데아울렛에 카페, BASILUR를 소개해드리려해요.

이곳은 아울렛안에서 크기도 크고 메뉴도 다양하고 볼거리도 많아서 아울렛구경하다 한번쯤 지나갈 곳인데요!

 

이렇게 화려한 조명이 사로잡는 공간이 인상적이었어요✨

날씨가 너무 더울때여서그런지 아이스크림종류가 많아서 반갑더라구요!

작은 케잌들도 파는데 너무작고 너무 귀여운데 그렇지못한 가격..

이정도면 세입거리 아닌가요 ㅎㅎ..그치만 인생 치즈케이크라니까 궁금하네요 드셔보신 분 후기 기다립니다. .

반응형

줄을 열명정도 기다렸다 샀는데 그래도 10분? 빨리나온거같아요 ㅎㅎ 

앉은 뒤쪽에 화려한 책들 컨셉이 해리포터 같아요

 

그리고 드디어 나온 메뉴

왼쪽은 솔티드카라멜아이스크림이고, 오른쪽은 밀크티 글라쎄

저는 솔티드카라멜아이스크림먹었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짭잘하고 우리흔히아는 런닝맨에서 자주나오는 그 캬라멜을 녹여서만든느낌 

 

그리고 밀크티 글라쎄는 홍차에 더블비얀코아래쪽에있는 슬러시를 섞어먹는맛?! 

맛표현 이렇게하니 공감은 될거같은데 좀 더 찐으로 맛을 표현하고 싶어지네요... 어렵다😂

 

더운날씨에 쇼핑하면 꼭 들려야하는 카페, 그리고 아울렛안에 많은카페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여기 추천드려요!

평범하지만 깔끔한 맛이 느껴지는 아이스크림 강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