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AK기흥 | INFP, ISFJ특징 | 무인양품 과자 | 데일카네기 자기관리론

BEURRE 2022. 6. 19. 21:4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사고싶은 책이 있어서 북스리브로에 방문했어요.

'데일카네기 자기관리론' 사고싶어서 구경하던 중, 

유명한 '타이탄의도구들'과 '부의 추월차선'도 구경하고 한개만 먼저 읽어보기로 결심.

 

 

부의 추월추선과 타이탄의 도구들은 중고서적으로 온라인 구매해야겠어요 :)

 

그리고 다른감성적인 책들도 구경하다 엠비티아이 책이 있더라구요.

infp와 isfj인 분들은 재미로 읽어보세요 ㅎㅎ 👍😊

 

ISFJ

 

INFP

 

무인양품에서 쿠키도 두개 샀어요 ㅎㅎ

 

 

그냥 기본맛이 맛있을거같은데, 뒤에 초코묻은것도 제취향일것같아서 샀는데 그냥 코코아향나는 기본 맛이더라구요!

 

 

바움쿠헨도 궁금했지만 패스!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가 은근 지속력도 좋고 촉촉한느낌이 진짜예쁘거든용

아침에 립스틱바르고 밥먹으러가면 먹고나서 황토립되는데, 먹기전에 안쪽에만 춉춉발라주고 음파하면 먹고나서도 예쁘게 남아있어서 진짜 유용해요 :)

반응형

왼쪽위에부터 필링앵두, 베어그레이프 색이에요. 무엇이 더예쁘신가용 😁

필링앵두는 조금 더 진해서 바르기편할것같고, 베어그레이프는 잘어울리면 진짜 존예일거같아서 고민돼요.

 

 

제가쿨톤인거같기는한데 베어그레이프는 얇게바르면 되게 옅더라구요! 투명한 포도푸딩 색 느낌?

그래서 인터넷으로 후기 좀 찾아보고 구매하려고 일단 킵!

 

1층에서 속옷도 한개구입하고 두둑히 돌아오는길은 햄복합니다 :)

 

 

 

과자 쪼로록 옆에 따라놓고 요새제일좋아하는 안테나에서 나온 샘김 1시간 재생목록 틀어놓으면 얼마나 좋게요~✨

 

 

두가지 섞었는데, 기본맛이 훨씬 맛있고 맛섞인 곰돌이는 그냥그래요 ㅎㅎ..

스콘좋아하는 저는 이런 텁텁하게 목막히는 맛이 정말 사랑그자체✅🧡🤗

 

밥도 거하게 먹고 행복한 마무리했답니다 :)

 

 

그럼 모두들 굿밤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