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기흥호수공원 + 나빼고 다본 범죄도시2 후기

BEURRE 2022. 6. 15. 00:5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코로나이후로 제일잘된영화 ... 온 주변에서 이얘기만하는 그 영화...  안보면 큰일나는 영화...

장난반 진담반 그 유명한 범죄도시2 보고왔어요 ㅎㅎ

 

 

극장에서 팝콘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ㅠㅠ 이게 얼마만의... 

범죄도시2도 중간중간 좀 잔인했지만 개인적으로 되게 유쾌하고 재밌었어요 ㅎㅎ 억지개그코드 만드는거 진짜 싫어하는데, 이 영화에 개그코드는 다 터지더라구요 🤣 그리고 극장안에서 뭐먹을수있게된게 오랜만이어서 그런지 다들 조용한분위기보단 웃기면 웃고 이야기나누면서 편하게 보시는데 그것도 너무너무좋았어요 ㅎㅎ :)

 

범죄도시 1은 안봤는데도 무리없이 볼 수 있었어요!

 

 

마동석 안놓쳐...

 

기흥호수공원가려고 한일마을정류장에서 내렸어요.

 

한일마을내려서 6분간 걸을때 좌우 풍경

 

그럼 이렇게 상가건물 앞에 도착!

여기 전에왔을때 뷰17 맛 나쁘지않았는데 베이커리카페도 가보고싶네요 :)

 

 

이 날 날씨가 진짜 미쳐서 하늘이 너무예쁨 빛이남요

 

 

너무 해가 쨍쨍이라 아이스음료 필수였어요! 옆에 매점에서 웬만한건 다 팔더라구요.

바닐라향 아메리카노와 청포도음료! 일회용 얼음컵에 따라먹는 팩에 담긴 음료들 다 대체로 엄청달아요 😂

 

 

다리 건너는데 물이너무맑고 예뻐요 ✨

또 경치에 힐링받습니다 ㅎㅎ

 

 

그늘에 있는 벤치찾아서 앉아 쉬는게 일이던 날,

 

여기 이 그늘에 돗자리피고 앉아계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사진보니 텐트치신분도 계시네요! ㅎㅎ 다음에 돗자리가져와서 먹을것 펴놓고 쉬어도 좋을거같아요.

 

 

애들이 비누방울부는데 너무예쁘구..

이 날도 힐링잔뜩 하고 갑니다@@

 

요새 힐링받는날들이 많은데, 무기력함이 느는게 느껴져요 ㅠㅠ

그래서 작지만 운동도 다시 시작해서 매일자기전에 십분씩 해주고 있고용

 

적당함의 중요성을 알고 실천하려 노력중입니당 :)

여러분들의 하루하루에도 힐링요소가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