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용인농촌테마파크 | 아이와 함께 꼭 가야할 곳

BEURRE 2022. 6. 13. 12:4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며칠 전, 용인농촌테마파크에 다녀왔어요.

9시 반에 오픈이더라구요! + 용인시민은 무료로 입장가능한데, 신분증 꼭 필요해요!

 

 

다른 블로그에 가족등본을 떼오면 신분증은 가족 중에 한사람만 있어도 된다고 한 글을 봤는데, 그게아니고 본을 뗴와도 가족전부 신분증이 필요하대요! 잘못된 정보로 안챙겨가지마시고 꼭 신분증 챙기기!

 

 

이 날 조금 흐렸지만, 너무너무 잘꾸며져 있어서 눈이 호강하고 왔어요 :)

 

 

중간중간 오두막이 있어서, 쉬어가기도 좋아요 ! 돗자리가져오는게 좋은거같아요 ㅎㅎ 

그런데 텐트나 등등 배드민턴, 공 등 안되는 부분이 많아서 돗자리만 챙기면 좋을거같아요!

반응형

 

매점이랑 편의점에서 사온 과자들 늘어놓고 즐기다보니까

바람이 선선하고 풍경들도 너무예쁘니까 너무 힐링이었어요😊

 

 

귀여운 사진존들 찾아서 사진찍는 재미도 쏠쏠

 

 

이름그대로 보기만 하는 '관상동물원'에서 닭, 염소, 토끼들도 볼 수 있어요 ╰(*°▽°*)╯

 

 

길따라 걷다보면 진짜 생각보다 되게 넓어서 볼 수 있는 장면들이 많더라구요:)

이런 시골감성도 느낄 수 있고..

 

 

꽃들도 많고 초록초록한것에 빠진 저에게 힐링이 아닐 수 없었어요.🤗

 

 

성수기일땐 오두막 예약을 받고한다고 하더라구요!

며칠전에 갔을 땐 아니었지만 오픈시간 30분정도지나니까 거의 다 차는것같았어요 ㅎㅎ

 

물론 빠지는 곳들도 있지만 제대로 힐링하기위해서는 오픈시간맞춰서 오두막에서 쉬면서 구경하고,

돌아오면서 이곳저곳 구경하는게 가장 좋은 코스이지 않을까 생각해서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