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꽃냄새나는 일상 | 꽃이 주는 기분좋음 | 힐링의 사소한 요소들

BEURRE 2022. 4. 28. 20:4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산뜻한 봄 꽃냄새가 곳곳에 나는데, 백화점안에 꽃들 잔뜩 진열해둬서 실컷 구경했어요!

 

진짜예쁜꽃들많죠 :) 

꽃이랑 잎들도 하나 샀어요!

무엇을 샀을까요~~~

바로 거베라랑 유칼립투스!

 

꽃은진짜 예쁜게 너무많더라구요?! 다이쁘구 잎들도 색들도 꽃말등 이름까지 알아가는 재미를 요새 알아가고있어요 🤗

거베라 이것두 넘 예쁘쬬!!! 세상예뻐요.

 

들고오는내내도 기분좋고 예쁘게 세팅해서 화병에두니까 볼때마다 기분좋아져서, 꽃사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그리구 요새 꽃에 꽂혀서, 며칠후에 엄마생신에도 꽃다발을 하나 구입했어요!

꽃들 넘예쁘죠! 직접골라서 분홍빛들과 주황빛들 꽃들 섞어달라고 했어요 ㅎㅎ

오른쪽에 꽃이 잎이 실크느낌나는데 진짜넘예뻐요 ㅠㅠ

들고올때 편하게 꽃비닐?에 담아주셨는데 이런것도 있구나 세상좋구나

오면서도 사진 오만장찍기 ㅋㅋㅋㅋㅋ

얘도 화병에 담아두고 찰칵 앨범에 지금 꽃사진이 잔뜩있어요 ㅎㅎ

 

저번에 현대백화점에서 받아온 종이인데, 힐링인 순간들을 적어뒀더라구요.

이것저것 읽다가 같이힐링하고 싶어서 찍어왔어요.

다들 남은 일주일도 화이팅입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