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색데이트코스 추천 | 죽전 바운스 트램펄린 | 콩국수

BEURRE 2022. 5. 11. 12: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오늘은 이색데이트코스를 추천드리려고하는데요!

이곳은 키즈카페대용으로 인기가많고 혹은 성인들이 그냥 놀기위해 오는곳, 방방이아시죠? 그겁니당😊👍

 

가는길은 너무 시골길 , 굽이굽이 안쪽으로들어갑니당 ㅎㅎ

넓은 주차장과 그 안쪽에보이는건물! 바운스트램펄린파크 죽전점이에요 ㅎㅎ

들어오면 앞쪽에카운터, 왼쪽에 모니터가 있는데 모니터에서 인원선택후 예약먼저해줍니다.

저는 토요일 오전에갔는데 대기인원없이 바로들어갔어요 ㅎㅎ 1시간에 만오천원, 미끄럼방지 양말까지해서 1인당 1시간에 18000원이었어요 :) (좀비싸쥬..? 요가양말 같은거있거나 미끄럼방지처럼된 양말있으신분들은 챙겨가세요!)

728x90

양말신고,사물함에 짐 넣어두고 입장!

들어가기전에 직원과 몸풀기운동을 해줍니다 ㅎㅎ 옆에카페도있어서 음료마실수있어요! 정수기도 있음!

이때는 성인이거의없긴해서 조금 민망햇지만 ㅎㅎ 재밌게놀구왔어요 생각보다 넓구

아래 오른쪽사진보면 안쪽에 뭐가또많이 있는데, 그부분은 정각이랑 30분에만 15분동안 오픈한대요!

근데 그것보단그냥 방방이가 제일재밌어요 ㅎㅎ

실컷 즐기고 나와서, 660번 57번이 오는 정류장가려고 걷고 있는데

정류장 맞은편에 가게가있는데..메뉴판에 콩국수랑 제육볶음...! 저기다 하고 곧장 들어갔어요 ㅎㅎ

내부는 넓 - 직

청소는...잘안되어있었지만 혼자서장사하시구계신것같아서 그러려니 했어요 ㅠㅠ (바닥에앉았는데 양말에 양념들이묻었더라구요...허허)

콩국수하나랑 제육볶음하나 주문했어요

시원한 콩국수랑 입맛도는 제육볶음👍 맛최고 ㅎㅎ

그리구 콩국수를 즐겨먹어보지않아서 소금과 설탕섞어먹으려고 말씀드렸는데, 옆에소금물넣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반응형

소금물..이라는게 신기했지만 안넣었고 설탕은 너무많이주셔서 웃겨서 ㅠㅠㅠ 촬영했어요. 따뜻한 인심 감사합니다...

죽전바운스트램펄린 한시간이었지만 한시간이면 충분할거같으니까 혹시 성인중에 가시려는분있으면 1시간추천..

그리고 2층에 앉아서 이야기나누면서 아이들볼수있는공간도있어서 좋더라구요! 아이들이랑 와도넘 좋을거같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