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군옥수수맛 땅콩 + 와사비맛 땅콩 맛 후기/비교

BEURRE 2022. 5. 29. 23:2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버러입니다 :)

 

롭스인가 올리브영에 갔다가

1+1이길래 군옥수수맛 궁금해서 살겸 와사비맛 같이 담아왔어요 ㅎㅎ

아몬드는 종종 먹어본거같은데 땅콩은 처음인데,

허니버터아몬드는 너무너무 달았어서 와사비+군옥수수맛으로 골랐어요

 

갑자기 손 등장🖐

이거는 와사비맛 땅콩! 

개인적으로 와사비향은 그렇게좋아하진않는데 아주쏴하지않고 토오옥 쏘는 느낌?

무난하게 먹을만한 맛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취향저격당한 옥수수맛땅콩

이건땅콩이랑 옥수수가 섞여있어요

맛은 그 밭두렁이랑 비슷한데 조금더 진한맛! 중독성있어서 계속먹게돼요 ㅋㅋ😊

 

근데 땅콩이 칼로리가높으니 조절해서 적당히 끊어주는것이 필요해요

 

그래도 맛있으니까 강추, 원쁠원이면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개인적으론 와사비<군옥수수맛 이었어요👍 

(언니는 와사비맛이 더 좋다고하는데 역시사람마다 다른입맛)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