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고 끄적이기

[미드추천] # 원헌드레드

BEURRE 2022. 4. 10. 11:3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오늘은 제가 일이년전부터 재밌게 보고있는 미드시리즈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흥미로운 드라마 보고싶다! 하면 진짜 추천!! 진짜 술술 시간이 가실 거에요

 

그럼 소개 스타트!

SF시리즈이고, 핵전쟁이후 살지못하게 된 지구에서 벗어나 우주를 떠돌며 지내던 사람들이 산소가 부족하게 되어 몇명의 사람들을 내보내야하는 상황이 오고맙니다. 그래서 죄가있는 백명의 아이들을 지구가 살만한지 보내보기로 하여서 몇명의 아이들,어른들이 함께 오게된 지구. . 그 이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그렇지만 지구엔 그 백명뿐만이 아니었죠,

수많은 사람들간의 갈등과 그 이해관계, 사랑, 가족 등 울고 또 집중하게 되는 마력같은 드라마에요.

 

지구에서 전쟁하고 또 살기위해 희생하고 누군가를 죽이는 일들이 반복되면서 지쳐가는 사람들,

또 이겨내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사람들의 각자만의 이야기들을 보는 것이 정말 재밌어요!

 

시즌7까지 있어서 다 보는데까지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저도 시즌 2까지는 금방보고 3에서 살짝 내용이 이해가 안가서 주춤하다가 지금은 시즌5쯤 보고있네요👍

 

전 진짜 재미있게 봤고, 흥미진진한데다 내용도 탄탄해서 지루할 틈이 없어요.

대신 잔인하고, sf이다 보니 CG느낌이 어색할때가 간혹있는데 저는 괜찮았던?? ㅎㅎ 내용이 더집중돼서 괜찮더라구요.

 

SF좋아하시고 잔인한거 볼순있다, 그리고 진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보고싶다하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이 드라마가 꽤 유명하다고 하지만, 제주변에선 본사람을 보진 못했어요..ㅎㅎ

그래서 널리널리 홍보하고 있는데, 시즌이 많은만큼 시간을 많이 투자하지만 진짜 본게 아깝지 않네용

 

보신분들 있거나 추천할 sf드라마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