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흑백셀프사진촬영 + 이차돌 치즈 구이 후기

BEURRE 2022. 3. 20. 22:2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기다리고 기다리던 셀프촬영을 다녀왔어요😊

사실 추천받은 곳이 있었는데 예약이 대부분 차서 다음주예약을 해야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다 흥덕이마트 앞에있는 곳으로 예약해서 가게 되었어요.

예약방법 :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예약현황보시고 직접 예약 폼을 작성 -> 입금 -> 카톡으로 확인문자오면 끝!

 

예약이나 현황보기에도 편하고 좋았어요.

다만 폼으로 작성하는게 약간 불편했던..?

 

내부는 못 찍어왔지만 ㅠㅠ (바보인가) 

흥덕이마트 맞은편 큰 건물에 9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무인으로 이루어져서 입금후 확인카톡으로 받은 내용에서 비번을 확인하고 알아서 들어가야 해요!

 

촬영준비 - 촬영 - 인화 - 마무리 까지 한시간안에 해야하니까 은근 시간계산 잘해야하더라구요...!

사실 저랑남자친구는 40분동안 촬영하고 얼른 인화하려했는데, 사진고르는것도...넘 오래걸려서 인화를 결국 못하고 나왔어요 ㅠㅠ (뒤에 훈훈한 이야기 나옵니다..!ㅋㅋㅋ)

 

사진촬영은 다 아시다시피 유선촬영버튼으로 눌러가며 촬영하는거였어요.

다양한 자세나 구도로 찍어보는게 재밌더라구요 ㅎㅎ 찍을동안은 멋쩍고 상황이 웃겨서 많이 웃었어요 ㅎㅎ

다양한 의자들이 있어서 활용할 수 있고, 옆에 큰 거울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사진도 한 삼백개 넘게 찍은 것 같아요 ㅎㅎ 예쁘게 나온것 올리고싶지만 부끄러우니 요정도..☺

 

그리고 또 좋은점이 인화는 2명은 4개 가능한데, 원본파일은 개인메일로 가져갈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나이 한 살이라도 어릴때, 남겨두고 싶어서 왔는데 넘넘 잘한 것 같고 좋아서 다음에 또오고싶어요 ㅎㅎ

 

728x90

그리고 시간이 다되어서 하는수없이 인화못한채로 원본만 보내고 나왔는데, 앞에 카페에서 있다가 카톡으로 사장님께 인화는 혹시 다른데 어디에서 할 수 있을지 여쭈어보니까, 4시타임에 비었으니 그때하고가라고 하신거에요!!

그래서 정말 감사하게도 가서 인화만 얼른!! 하구 나왔어요 ㅎㅎ 다행히 빈 타임이어서 아무도없어서 얼른하고나왔지용👍

사장님 진짜 친절하시니까 어디갈지 모르겠는 분들 여기로가세용!! 

 

밥은 차돌차돌 이차돌~~! 이차돌에 왔어요. 차돌박이랑 차돌삼겹?? 시켰어요.

그리고 치즈도 시키기

치즈 구워서 올려먹음 느끼할테니까 쫄면도시키고...👍 구워봐야죠

 

치즈구우니까 진짜 먹음직스러워보이더라구요! 이거랑 고기랑 쫄면까지 싸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배불리먹었네용 ㅎㅎ

 

그리고 이거는 올영에서 파는건데 4500원정도?? 근데 맛있어요 :)

초콜렛 당떨어질 때먹으면 안되는 일도 집중되게하는거 아시져... 저에게 꼭 필요한 아이에요 ㅎㅎ

 

여러분 그럼 남은 이번주도 화이팅이에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