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카카오뷰 수익창출 도전합니다 / 함께해요 여러분!😊

BEURRE 2022. 3. 12. 10:5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여러분 !!! 다들알고계셨나요??

카카오뷰도 수익창출이 가능하대요!

 

저는 카카오뷰로 블로그연동해둬서 매일은아니지만 가끔 공유하고픈 컨텐츠 발행하고 있었는데

카카오뷰로 수익창출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더 부지런해야겠지만..

사실 애드센스와 카카오애드핏은 광고를 항상 넣지는 않을뿐더러

다 넣는 기준으로 생각한다해도 수익이 정말... 미미하더라구요.😂

한달에 짜장면한그릇조차 버거운 현실 (일년에 짜장면한그릇도 가능할지 모르겠어요 ㅋㅋㅋ흡)

 

그래서 카카오애드핏 신청 당시 찾아보다가 카카오뷰 수익창출을 알게되어서 이것도 해야겠다~하고 미뤄두다 슬슬 부지런 떨어보기로 했습니다 . ㅎㅎ

 

여러분들도 블로그는하시는데, 카카오뷰는 아직 안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꼭 꼭 이번기회에 시작합시당 !!

연동해두고 선택해서 발행하기만 누르면되니까 편하고 진짜 좋다구용!

그리고 카카오톡 안에 나의 컨텐츠가 담긴다는것도 좋더라구요 :)

 

이웃분들의 카카오뷰도 하시면 다 구독하고싶은데 직접링크가 있지않은이상 검색하고 해야해서 번거롭더라구요.

댓글에 링크달아주시면 구독하러갈게요 ㅎㅎ

 

카카오뷰 공지사항에 자세히 나와있는 것 중 요점만 가져와봤으니 참고해주세요!

 

몇 달 전에 만들고 묵혀둔 저의 카카오뷰에용 ㅋㅋ

작년 12월부터 시작되었다는 카카오뷰 수익, 도전하여 진행해봐요 우리같이!!

 

http://pf.kakao.com/_Jwlwb

 

버러 이야기

일상이야기 속 자주먹는 맛있는것들 + 좋은것들 소개하고 나누는 20대의 일상을 담고 있습니다 :)

pf.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