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리윤 립앤아이리무버 후기

BEURRE 2022. 3. 5. 17: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 

 

매일 집에와서 립앤아이리무버로 동글동글 지워주고 클렌징폼으로 마무리를 해요.

( 하지만 매일씻는건 아니에오...😶 )

 

원래쓰던거는 로션형태였는데 (클린앤클리어 꺼였나..?) 그래서 부들부들 바르기 좋았거든요.

근데 특성상 미끌거리긴하니까 덜 미끌거리고 잘지워지는것을 찾자 하고 알아보고 일리윤꺼를 구매했어요.

이렇게 로션샘플과 같이 왔는데 로션은 좋았어요 (끈적임없는 바디로션 + 냄새도 무향)

결과는, 별로였어요..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이게 후기에 쓸때마다 항상 섞느라 흔들어줘야해서 귀찮다고 했는데 그것보다 더 귀찮은 점이 있었어요.

완전 물 반 기름 반의 형태여서 섞어주고 + 손에 덜어내서 눈화장에 비벼주는데 많이덜지 않으면 금방 건조해져서 뻑뻒하게 밀리더라구요. 근데 그 부위가 눈이다보니 부담이 많이가서 많이덜어서 비비는데, 많이덜면 손바닥타고 주르륵 흐르고... 여러모로 아쉬운 점이 많았어요 . ㅠㅠ

 

 

또 기름기가 다른 제품보다 훨씬 훨 -- 씬 많아서 한번 얼굴을 헹궈주고 클렌징폼을 짜서 세안해도 세면대가 기름기로 뻔떡하게 남아있을정도로 ㅋㅋㅋ 많았어요. 얼굴도 두번 씻어주어야 했구요 😂

 

아쉬운점을 교훈 삼아 립앤아이리무버는 크림/로션형으로 사는것이 좋다는 교훈을 얻었구요..

혹시 좋은 제품을 아신다면 추천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
LIST